반응형

2014/11/21 4

'주여 주께로' by Elijah Han (Worship Insight: Rushing Water #010)

'주여 주께로' by Elijah Han (Worship Insight: Rushing Water #010) Elijah Han은 선교한국 기도합주회 운동을 함께 하고 있는, 수백곡을 작곡한 예배사역자이다. 그의 첫 노래 '주여 주께로'를 소개한다. 선교를 위한 연합사역운동 '시온의대로'에서 예배사역을 맡고 있으며, 예배사역팀 '콜링필드'의 리더이기도 하다. 예배와 찬양을 위한 디지털 매거진, Worship Insight. ===============================­­­= Worship Insight '워십인사이트'는 킹덤스테이션에서 발행하는 디지털 매거진입니다.한국교회의 예배와 찬양에 대한 인사이트를 매월 제공합니다. 한국의 예배와 찬양 운동의 역사가 거의 30년에 가깝습니다. 그 가운데..

[겨자씨] 집에 돌아갈 준비 - 권병훈 목사(상계광림교회)

‘내가 이 나이까지 살게 될 줄이야! 평생 크리스천답게 죽는 법만 배웠지 죽기 직전의 나날을 어떻게 살아야 할지에 대해서는 배운 게 하나도 없다. 그래서 아쉽다.’ 빌리 그래함 목사가 93세 때 쓴 ‘Nearing Home’, 우리나라에서는 ‘새로운 도전’이라고 출판된 책의 머리말입니다. 그리고 책의 마지막에는 ‘그리스도 안에 사는 사람은 천국의 영광을 고대해도 좋다. 그리고 바로 지금 당신이 집으로 향하고 있다고 확신해도 좋다’고 적혀 있습니다. 우리는 살아가면서 끊임없이 무언가를 준비하며 살아갑니다. 시험 취업 결혼 출산…. 열심히 준비한다고 하지만 어떤 것은 만족스럽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그런데 한 가지만 제대로 준비되어 있다면 그 삶에는 복이 있습니다. 그것은 집으로 돌아갈 준비입니다. 한 부자..

감사와 믿음의 방향(눅17:14-16) - <직장인 5분 묵상, 방선기 원용일 직장사역연구소>

감사와 믿음의 방향"보시고 이르시되 가서 제사장들에게 너희 몸을 보이라 하셨더니 그들이 가다가 깨끗함을 받은지라그 중의 한 사람이 자기가 나은 것을 보고 큰 소리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돌아와예수의 발 아래에 엎드리어 감사하니 그는 사마리아 사람이라" (눅17:14-16)예수님이 남부지방에 있는 예루살렘으로 가시는 길에 북부지방인 갈릴리와 중부지방인 사마리아 지방의 경계선쯤을 지나실 때였습니다. 거기에 열 명의 한센병 환자들이 있었고 그들은 예수님께 찢어지는 듯한 절규로 외쳤습니다. “우리를 긍휼히 여기소서” 그 외침을 듣고 돌이키신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가서 제사장들에게 너희들의 몸을 보이라” 그들은 그렇게 하여 남쪽으로 길을 잡고 가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가다가 자신들의 몸이 나은 것을 알았..

내려놓기도 훈련이다(마25:21) - <내려놓음 365 묵상, 이용규>

내려놓기도 훈련이다내려놓기도 훈련이다. 작은 것부터 내려놓는 훈련을 하다보면 하나님의 채워주심을 느끼며 모든 삶을 온전히 주님 앞에 내려놓을 수 있을 것이다. "그 주인이 이르되 잘하였도다 착하고 충성된 종아 네가 적은 일에 충성하였으매 내가 많은 것을 네게 맡기리니 네 주인의 즐거움에 참여할지어다 하고" (마25:21)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