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07/14 3

CBS 초대석 36회 피아니스트 김가람

CBS 초대석 36회 피아니스트 김가람 유튜브 링크합니다!~ 클릭링크 바로가기!!~ 아래 이미지도 클릭하세요!~ 링크했습니다.~ ^^ Pianist 김가람 피아니스트 김가람은15세에 프랑스 파리 시청의 후원으로 첫 독주회를 가지며 데뷔하였다. 파리 국립 음악원(CRR de Paris) 전문 연주자 과정에 최연소의 나이로 Olivier Gardon에게 사사받으며 졸업 후 유럽 최고의 음악 교육 기관으로 꼽히는 파리 국립 고등음악원(CNSM de Paris) 에 심사위원 만장일치로 입학, Geourges Pludermacher와 Claire Desert의 문하에서 피아노와 실내악 최고 연주자 과정을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하였다. 재학 중 Erasmus 재단의 장학생으로 선정되어 영국 런던 왕립음악원(Royal..

나의 장미꽃 한 송이 - 겨자씨

“꽃밭에 수천 수만 송이의 장미꽃이 있은들 무엇합니까?(중략) 내가 고깔 씌워준 장미 한 송이, 내 손안의 작은 물병 하나와 바꿀 수 없습니다. 내가 만난 사람, 시간을 주고 마음을 주며 내가 사랑하고 우정을 나눈 사람. 이 우주 안에 그 무엇과도 견줄 수 없는 나의 장미꽃 한 송이입니다.” 고도원 저(著) ‘사랑하고 싶어서’(꿈꾸는 책방) 중에 나오는 구절입니다. 생텍쥐페리의 ‘어린왕자’에 보면, 지구에 온 어린 왕자가 수천 송이의 장미를 보고 실망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이제껏 별에 두고 온 자신의 장미만이 전부인 줄 알았는데, 이렇게 많은 장미를 보자 ‘멘붕’이 온 것입니다. 이때 현명한 여우가 이렇게 말합니다. “너의 장미꽃을 그토록 소중하게 만드는 건 그 꽃을 위해 네가 소비한 그 시간이란다!” ..

평생 기억하고 감사할 구원의 은혜, 추수의 은혜(민수기 28:16~31) - CGNTV QT

오늘의 말씀16 첫째 달 열넷째 날은 여호와를 위하여 지킬 유월절이며17 또 그달 열다섯째 날부터는 명절이니 이레 동안 무교병을 먹을 것이며18 그 첫날에는 성회로 모일 것이요 아무 일도 하지 말 것이며 19 수송아지 두 마리와 숫양 한 마리와 일 년 된 숫양 일곱 마리를 다 흠 없는 것으로 여호와께 화제를 드려 번제가 되게 할 것이며20 그 소제로는 고운 가루에 기름을 섞어서 쓰되 수송아지 한 마리에는 십분의 삼이요 숫양 한 마리에는 십분의 이를 드리고21 어린양 일곱에는 어린양 한 마리마다 십분의 일을 드릴 것이며22 또 너희를 속죄하기 위하여 숫염소 한 마리로 속죄제를 드리되23 아침의 번제 곧 상번제 외에 그것들을 드릴 것이니라24 너희는 이 순서대로 이레 동안 매일 여호와께 향기로운 화제의 음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