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03/06 4

그 크신 하나님의 사랑 - 브리지임팩트 프레이즈

그 크신 하나님의 사랑_브리지임팩트 프레이즈_The Love of God_Bridge impact Praise 브리지임팩트 프레이즈의 다섯번째 다시 찬양하기 프로잭트 [그 크신 하나님의 사랑] 예배를 통하여 기성세대와 다음세대가 하나가 되는 것을 꿈꾸는 브리지 임팩트 프레이즈가 교회사를 통하여 가장 많이 불려지고 있는 “그 크신 하나님의 사랑”을 모던한 워십음악으로 새롭게 편곡 하였습니다. 이번 싱글은 이어지고 있는 ’다시 찬양하기 프로잭트’의 다섯번째 싱글이며 2017 BIM 겨울캠프의 메인 예배곡으로 청소년들과 함께한 실황을 라이브로 레코딩 하였습니다. 브리지임팩트의 기타리스트 서명철과 피아노 최난주가 편곡을 맡았으며 자체 스튜디오인 BIM 스튜디오에서 모든 믹싱과 마스터링을 진행하였습니다. Cred..

빛과 열매의 하모니 - 안성국목사(겨자씨)

추수감사절이었지요. 감나무는 탐스런 감을 주렁주렁 달고 예배당에 입성했습니다. 이듬해 나무는 보란 듯이 잎사귀를 틔웠습니다. 높다란 나무에 손바닥만 한 잎이 펼쳐지는 것은 장관이었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꽃을 피우지 못했습니다. 꽃이 없으니 열매도 없었습니다. 3년째 되던 봄에도 나무는 어김없이 잎사귀를 틔웠지만 아무리 살펴도 무성한 잎뿐이었습니다. 열매를 찾지 못한 무화과나무와 주님의 교훈이 떠올랐습니다. ‘이제 작별을 고해야 하나.’ 고민과 함께 한 달이 지날 즈음, 나무 아래 떨어진 투박한 노란 잎사귀를 발견했습니다. 감꽃 잎이 아닙니까. 한입 베어 물면 달콤 떨떠름한 맛, 감꽃이 틀림없었습니다. 나무 주위를 빙빙 돌다가 창문 곁 소담히 모여 있는 꽃들을 발견했습니다. 감동이었습니다. 그리고 알게..

오늘은 회개할 마지막 기회입니다(눅 13:1~9) - CGNTV QT

오늘의 말씀1 그때 마침 두어 사람이 와서 빌라도가 어떤 갈릴리 사람들의 피를 그들의 제물에 섞은 일로 예수께 아뢰니2 대답하여 이르시되 너희는 이 갈릴리 사람들이 이같이 해받으므로 다른 모든 갈릴리 사람보다 죄가 더 있는 줄 아느냐3 너희에게 이르노니 아니라 너희도 만일 회개하지 아니하면 다 이와 같이 망하리라4 또 실로암에서 망대가 무너져 치어 죽은 열여덟 사람이 예루살렘에 거한 다른 모든 사람보다 죄가 더 있는 줄 아느냐5 너희에게 이르노니 아니라 너희도 만일 회개하지 아니하면 다 이와 같이 망하리라6 이에 비유로 말씀하시되 한 사람이 포도원에 무화과나무를 심은 것이 있더니 와서 그 열매를 구하였으나 얻지 못한지라7 포도원지기에게 이르되 내가 삼 년을 와서 이 무화과나무에서 열매를 구하되 얻지 못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