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4/05/21 4

고백, 또 하나의 시23편 - 뉴송워십 스토리(이대귀)

이대귀는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영감으로 가득한 세상을 꿈꾸는 사역자다. 그는 찬양사역자이기도 하지만 킹덤스테이션 미디어레이블의 대표도 맡고 있다. 뿐만 아니라 종로 낙원악기상가 옥상에 야외공연장 ‘아트라운지 멋진하늘’을 만들었다. 기독문화운동과 교회세우기에 열심을 내고, 하나님나라에 대한 이야기를 다양한 문화를 통해 들려준다. 기독교적 문화생태계를 만들고 꾸리기 위해 도전하기를 멈추지 않는다. 그의 찬양은 삶을 꿰뚫는 적용이 담겨 있다. ‘고백, 또 하나의 시23편’과 ‘주님의 높고 위대하심을’에서 그가 말하듯이 노래하는 목소리에 귀기울여보자. 진행 김경미 고백, 또 하나의 시23편 / 작사·작곡 이대귀전쟁과 같은 매일의 삶속에서우리 어떻게 노래할 수 있을까?우리 부를 수 있는 노래 있어서 다 함께 ..

그 위에 내가 서리라(feat 김윤진) 일천번제 예배 실황

곡 명그 위에 내가 서리라 (Feat.임미정)음 반일천번제 경배와 찬양아티스트일천번제이 몸의 소망이 무엔가 우리 주 예수뿐일세 구주의 언약을 믿고 내 소망 더욱 크리라 그 위에 내가 서리라 굳건한 반석이시니 구주의 의로운 반석 위에 그 위에 내가 서리라 일천번제 - 경배와 찬양 (CD)가격: 12,000원 → 10,800원(10.0%↓) 적립금: 0원 (0.0%) + 뮤직씨앗: 5개(500원) 베스트: 0위 / 가수: 일천번제 / 기획사: D&DAVID 출시일: 2013.06.05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손가락 또는 view on 아이콘 표시를 눌러 주세요. ^^

연리지 - 홍문수 목사(신반포교회)

오늘(5월 21일)은 부부의 날이다. 그 날짜 자체가 둘(2)이 하나(1)가 되는 부부생활을 상징적으로 보여준다. 2007년 국회 본회의에서 의결된 후 법정기념일로 제정되었다. 핵가족시대에 부부가 화목해야 청소년 문제나 고령화 문제 등 사회문제까지 해결할 수 있음을 고려할 때 시의적절한 조치라고 생각한다. 성경은 가정의 기본이 부부임을 증거한다. 부부관계가 흔들리면 자녀교육은 물론이고 가정 자체가 붕괴될 수밖에 없다. 태초에 하나님이 아담을 창조하신 후 그의 갈빗대를 취하여 여자를 창조하시고 둘을 하나 되게 하셨다(창 2:18∼25). 결혼은 1남 1녀의 연합임을 가르쳐 주신 것이다. 육체적, 정서적, 그리고 영적 연합까지 포함하는 전인격적 개념이다. 결혼식은 그 시작에 불과하고, 평생의 결혼생활을 통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