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4/05/13 3

그대를 향한 - 꿈이있는자유

남편들아 아내 사랑하기를그리스도께서 교회를 사랑하시고 그 교회를 위하여 자신을 주심 같이 하라Husbands, love your wives, just as Christ loved the church and gave himself up for her(에베소서/Ephesians 5:25) 교회가 그리스도에게 하듯아내들도 범사에 자기 남편에게 복종할지니라Now as the church submits to Christ, so also wives should submit to their husbands in everything(에베소서/Ephesians 5:24) ('그대를 향한' 한글/영어번역가사) 그대를 향한 나의 마음은어둠은 이길 수 없는 깊고 깊은 생명의 빛그대를 향한 나의 마음은아침 내 창가에 내린 햇살..

함께 먹는 기쁨 - 하용조 목사의 행복한 아침

행복한 아침입니다.예수님의 살과 피를 나누는 하루 됩시다!~~ 날마다 행복해지는 시간 하용조 목사의 행복한 아침 보라, 내가 문 앞에 서서 두드리니 누구든지 내 음성을 듣고 문을 열면 내가 들어가서 그와 함께 먹고 그는 나와 함께 먹을 것이다 (요한계시록 3장 20절)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손가락 또는 view on 아이콘 표시를 눌러 주세요. ^^

칭찬만 들어도 배불러요 - 김진홍 목사(우이감리교회)

“그러므로 생명을 사랑하고 좋은 날 보기를 원하는 자는 혀를 금하여 악한 말을 그치며 그 입술로 거짓을 말하지 말고 악에서 떠나 선을 행하고 화평을 구하며 그것을 따르라.”(벧전 3:10∼11) 상담학을 전공한 정태기 박사가 쓴 글에 그의 제자에 대한 이야기가 있다. 그 제자의 아버지는 아내와 사별한 뒤 도박에 빠져 있었고 농약을 먹고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 그런데 고구마 하나로 세 끼를 때워야 할 정도로 어렵던 그 제자의 인생이 달라졌다. 어느 날 초등학교 담임선생님이 그에게 환하게 웃으며 “너는 보통 놈이 아니야”라고 칭찬을 한 뒤부터였다. 그는 또 그날 오후 우연히 교무실 옆 복도를 지나가다 담임선생님이 “우리 반에 ○○이라는 아이가 있는데 너무 기특해요”라며 자신을 칭찬하는 소리를 듣게 됐다. 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