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4/05/15 6

교회란 무엇인가?

유튜브에 올라온 영상입니다. 교회란 무엇일까요?교회란 무엇인가? '교회'라는 말은 최소한 한국에서 만큼은 순순하게 보여지지 않는 이익집단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어디서부터 잘못되었는지 많은 분들이 이미 그 뿌리에 자리잡은 암덩어리를 분별하고 변화의 시도들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어떨 때는 교회를 왜 우리가 이렇게 어렵게 만들어버렸나하는 자괘감이 들기도 합니다. 어느 분이 제 글에 너무 어렵게 글을 써서 이해할 수가 없다고 답글을 다셨습니다. 죄송합니다. 정말 더 다가서기 쉽게 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우선 간단하게 '이것이 교회다' 짧은 비디오 한편 보게 가실게요.(몇 년전 저희교회 성도들 위해서 자막을 입혀 놓았던 비디오클립입니다.)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손가락 또는 view on 아이콘 표시를 눌..

하나님의 은혜 - 히든 싱어 김병수

With God's Grace(하나님의 은혜)-Hidden Singer-Kim Byung Su(히든 싱어 김병수)원곡: 강찬 (출처: Only God CCM Vol 1: www.onlygod.co.kr) 히든 싱어 김종국 편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했던 김병수님이 그리스도 사랑전하는 마음을 담아 '하나님의 은혜'를 찬양합니다. 이전에는 남성 4인조 그룹인 투 로맨스의 메인 보컬로 활동했으며 하나님이 주신 목소리로 은혜 받아 앞으로도 그리스도 사랑 전하기 위해 많은 활동을 준비 중이며, 특히 히든 싱어에서 우승했던 다른 가수들과 함께 그룹 The Creation을 결성하여 문화공연 및 찬양 사역을 시작하였습니다. 그와 그의 새로운 팀이 앞으로도 그리스도 사랑을 세상에 전파하기 위해 축복 받을 수 있도록 많은 ..

이삭의 축복 - (김인식,정소연)

하나님은 하늘의 이슬과 땅의 기름짐이며 풍성한 곡식과 포도주를 네게 주시기를 원하노라만민이 너를 섬기고 열국이 네게 굴복하리니, 네가 형제들의 주가 되고 네 어머니의 아들들이 네게 굴복하며너를 저주하는 자는 저주를 받고 너를 축복하는 자는 복을 받기를 원하노라May God give you of heaven's dew and of earth's richness -- an abundance of grain and new wine.May nations serve you and peoples bow down to you.Be lord over your brothers, and may the sons of your mother bow down to you.May those who curse you be curse..

그의 생각 - 강명식

하나님은 너를 만드신 분 너를 가장 많이 알고 계시며 하나님은 너를 만드신 분 너를 가장 깊이 이해하신단다 하나님은 너를 지키시는 분 너를 절대 포기하지 않으며 하나님은 너를 지키시는 분 너를 쉬지 않고 지켜보신단다 하나님은 너를 원하시는 분 이 세상 그 무엇 그 누구보다 하나님은 너를 원하시는 분 너와 같이 있고 싶어하신단다 하나님은 너를 인도하는 분 광야에서도 폭풍 중에도 하나님은 너를 인도하는 분 푸른 초장으로 인도하신단다 그의 생각 셀 수 없고 그의 자비 무궁하며 그의 성실 날마다 새롭고 그의 사랑 끝이 없단다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손가락 또는 view on 아이콘 표시를 눌러 주세요. ^^

주의 옷자락 만지며(남미워십찬양/LAMP)

('주의 옷자락 만지며' 한글/스페인원문/영어번역가사) 주 발 앞에 무릎 꿇고그 사랑에 안기네어떤 말도 그 어떤 소리도그 발앞에서 잠잠해지네 (스페인어)Junto a tus pies, quiero posarpor tu amor dejarme llevarJunto a tus pies no se articularninguna voz tiene lugar (영어)I kneel down in front of the feet of the LORD, andbe hugged in His love.Either any words, or any voices become calmin front of His feet. 주 나의 사랑, 그 발 앞에 앉아내 모든 기도는 사랑의 노래가 되네 (스페인어)Junto al Maestro..

당신은 소중한 사람 - 서정오 목사(서울 동숭교회)

1986년 11월 미국 애리조나 주에 살고 있던 스미스라는 보석상인은 우연히 수석 전시회에 들렀다가 15달러짜리 가격표가 매겨진 돌멩이를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보통 돌멩이가 아니라 사파이어 원석이었기 때문입니다. 주인에게 “이것이 정말 15달러냐”고 묻자 주인은 비싸다는 말인 줄 알고 5달러를 더 깎아 줬습니다. 스미스씨는 두말없이 10달러에 사 가지고 와서 원석을 가공해 목걸이와 팔지, 반지 등 많은 제품들을 만들어 팔았습니다. 원석 한 덩어리로 그가 번 돈은 자그마치 228만 달러였습니다. 보석의 가치를 몰랐던 사람에게 원석은 기껏해야 10달러짜리 돌멩이에 지나지 않았지만, 그 가치를 알아보는 사람에게는 228만 달러짜리 보물 덩어리였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 인생을 길가 돌멩이처럼 싸구려로 짓지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