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11 67

위기에 처한 언약의 등불을 지켜 내는 하나님의 사람 (역대하 22:1~12) - 생명의삶

위기에 처한 언약의 등불을 지켜 내는 하나님의 사람 (역대하 22:1~12) 위기에 처한 언약의 등불을 지켜 내는 하나님의 사람 영상큐티보기오늘의 찬양 423. 먹보다도 더 검은 [(구)213장] 1. 먹 보다도 더 검은 죄로 물든 마음이 흰눈 보다 더 희게 깨끗하게 씻겼네 2. 모든 의심 걱정과 두려움이 사라져 슬픈 탄식 변하여 기쁜 찬송 되었네 3. 세상 부귀 영화와 즐겨하던 모든것 주를 믿는 내게는 분토만도 못하다 4. 나의 모든 보배는 저 천국에 쌓였네 나의 평생 자랑은 주의십자가로다 [후렴] 주의 보혈 흐르는데 믿고 뛰어나 아가 주의 은혜 내가 입어 깨끗하게 되었네 (경배와찬양 137) 보혈을 지나 하나님 품으로 보혈을 지나 아버지 품으로 보혈을 지나 하나님 품으로 한 걸음씩 나가네(x2) 존귀..

절 오빠에서 교회 오빠로, 180도 바뀐 삶. 최령 집사 - 하늘빛향기

아직 유튜브영상에 올라오지 않아 이미지 링크 공유합니다.~ ^^ 402편 절 오빠에서 교회 오빠로, 180도 바뀐 삶. 최령 집사 하늘빛향기 최령집사 편 보러가기 링크!!~ 아래는 최령집사 구글 검색 자료입니다!~ 오륜TV - 73회 최령 집사편 oryuntv.com/watch/5/59/48086▶ 1:202016. 12. 10.위로와 회복이 되는 선교를 꿈꾸는 최령집사. - 카페 다비다 대표 - 연예인합창단Acts29 총무 - 영화 로 데뷔 - 영화 내가 매일 기쁘게:거듭난 니고데모의 고백 / 탤런트 최령 집사 www.cts.tv/program_site/replay/view?pid=P4&dpid=1281602018. 10. 13. - 갑돌이님 의 댓글입니다. 이렇게 신앙의 본을 보이시는 목사님이 계시다..

하늘문의 법칙 - 겨자씨

요즘 사람마다 “어렵다, 힘들다”고 합니다. 사업가 직장인 어르신 청년들도 모두 힘겨워 합니다. 단순히 경제나 사회문제 탓이 아닙니다. 우리 인생 자체가 인간의 능력으로 감당하기 버거운 것입니다. 인생은 무엇보다 하늘문이 열려야 합니다. 아무리 애쓰고 수고해도 하늘문이 열리지 않으면 고되고 괴로울 뿐이지만 하늘문이 열리면 내 수고, 내 능력은 보잘 것 없더라도 놀라운 역사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이것이 ‘하늘문의 법칙’입니다. 지난 주 집회 차 강원도에 가던 길이었습니다. 차창 밖 풍경이 온통 늦가을의 잿빛으로 가득했지요. 그런데 다음 날 숙소에서 눈을 뜨곤 깜짝 놀랐습니다. 밤사이 내린 눈이 수북이 쌓여 온 세상이 하얗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하루 만에 모든 게 바뀌었습니다. 이처럼 하늘문이 열리면 하루..

하나님을 버리면 결국 실패한 인생이 됩니다 (역대하 21:11~20) - 생명의삶

하나님을 버리면 결국 실패한 인생이 됩니다 (역대하 21:11~20) 하나님을 버리면 결국 실패한 인생이 됩니다 영상큐티보기오늘의 찬양 287. 예수 앞에 나오면 [(구)205장] 1. 예수 앞에 나오면 죄 사함 받으며 주의 품에 안기어 편히 쉬리라 2. 예수 앞에 나와서 은총을 받으며 맘에 기쁨 넘치어 감사하리라 3. 예수 앞에 설 때에 흰 옷을 입으며 밝고 빛난 내 집에 길이 살리라 [후렴] 우리 주만 믿으면 모두 구원 얻으며 영생 복락 면류관 확실히 받겠네 역대하 21:11 - 21:20 11 여호람이 또 유다 여러 산에 산당을 세워 예루살렘 주민으로 음행하게 하고 또 유다를 미혹하게 하였으므로 12 선지자 엘리야가 여호람에게 글을 보내어 이르되 왕의 조상 다윗의 하나님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시기..

기뻐하며 경배하세 - 아이빅밴드(찬송가 64장)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잔잔한 멜로디에서 신나는 반전 음악으로 멋진데요!!~ ^^ 볼륨을 높여야 할듯한데요. ㅎ오늘 하루도 은혜 가득한 하루되세요!~ 아이빅밴드 - 찬송가 64장 기뻐하며 경배하세 구글 검색 아이빅밴드 자료 올려봅니다.~ IBIG Band (아이빅밴드) - CCMpia ccm.co.kr/artist/102181아이빅밴드(IBIG BAND) 는 'I Believe in God' 이라는 뜻입니다. 이미 2000년 초반부터 수 많은 찬양사역자들의 음반과 콘서트 그리고 방송사역을 통해서 예수 ...IBIG Band - 저희 아이빅밴드의 자랑 찬양사역자 지선님의 블로그입니다 ... https://ko-kr.facebook.com/ibigband/...아이빅밴드의...아이빅밴드.../7141587153..

바보의 지혜 - 겨자씨

옛날에 가난한 바보가 욕심쟁이 부자와 이웃해 살고 있었습니다. 바보는 매일 돌멩이를 주워 마당에 쌓아 놓았는데, 부자가 지나다 보니 맨 꼭대기에 금덩이가 놓여 있었습니다. 부자가 꾀를 내어 자기 집의 노적가리와 돌무더기를 통째로 바꾸기로 약속했습니다. 부자는 아까운 마음이 들어 맨 꼭대기 한 단을 내려놓고 넘겨줬습니다. 그런데 돌무더기를 받고 보니 금덩이가 보이지 않아 바보에게 물으니, 바보도 맨 윗돌 하나를 뺐다는 대답이 돌아왔습니다. 가난한 바보가 약삭빠른 부자와의 거래에서 오히려 승리하고 부자가 되었다는 민담입니다.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납니다. 그 당연한 진리를 바보라고 무시해 버린다고 해서 자기 뜻대로 일이 성취되는 것이 아닙니다. 부자든 바보든 진리를 따르는 사람이 성공하고 행..

다음 세대를 위해 바른 선택을 해야 합니다 (역대하 21:1~10) - 생명의삶

다음 세대를 위해 바른 선택을 해야 합니다 (역대하 21:1~10) 다음 세대를 위해 바른 선택을 해야 합니다 영상큐티보기오늘의 찬양 278. 여러 해 동안 주 떠나 [(구)336장] 1. 여러 해 동안 주 떠나 세상 연락을 즐기고 저 흉악한 죄에 빠져서 주 은혜를 잊었네 2. 죄악에 죽을 인생을 심히 불쌍히 여기사 저 하늘의 영광 버리고 이 세상에 오셨네 3. 홍포를 입은 구주는 가시 면류관 쓰시고 저 십자가 높이 달리사 그 아픔을 참았네 4. 미련한 우리 인생은 주의 공로를 모르고 그 쓸쓸한 사막 가운데 늘 헤매고 다녔네 [후렴] 오 사랑의 예수님 내 맘을 곧 엽니다 곧 들어와 나와 함께하며 내 생명이 되소서 아멘 (경배와찬양 285) 주께 가오니 날 새롭게 하시고 주의 은혜를 부어 주소서 내 안에 ..

그가 거창으로 간 이유 - 겨자씨

전영창 선생님은 1940∼50년대 미국 웨스턴신학교와 콘콜디아 신학교에서 신학을 공부한 인재였습니다. 그러나 그는 귀국 후 거창으로 들어가 학교를 세웁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전 선생님은 귀국 전인 1956년 1월 미국 포틀랜드에 있는 아는 목사님의 교회에서 설교를 하게 됐습니다. 그런데 무슨 일인지 마중 나온 교회 사모님의 얼굴이 매우 어두웠습니다. 얼마를 가다 사모님이 입을 열었습니다. “미안합니다. 전 선생님, 오늘은 무척 우울한 날입니다.” “무슨 일이라도 있습니까.” “우리 교회에서 파송한 짐 엘리엇 선교사가 에콰도르 밀림지대에서 살해됐다는 소식이 오늘 아침 왔습니다. 다른 선교사 네 명도 순교했습니다.” 전 선생님은 그날 한밤중 무릎을 꿇고 기도했습니다. “주님, 인종도 언어도 다른 인디..

신앙과 삶의 행적에는 주님의 평가가 따릅니다 (역대하 20:31~37) - 생명의삶

신앙과 삶의 행적에는 주님의 평가가 따릅니다 (역대하 20:31~37) 신앙과 삶의 행적에는 주님의 평가가 따릅니다 영상큐티보기오늘의 찬양 286. 주 예수님 내 맘에 오사 [(구)218장] 1. 주 예수님 내 맘에 오사 날 붙들어 주시고 내 마음에 새 힘을 주사 늘 기쁘게 하소서 2. 주 예수님 내 맘에 오사 내 소원 다 아시고 내 무거운 짐 맡아주사 참 평안을 주소서 3. 주 예수님 내 맘에 오사 날 정결케 하시고 그 은혜를 내 맘에 채워 늘 충만케 하소서 4. 주 예수님 내 맘에 오사 내 길 인도하시고 주 성령을 내 맘에 채워 늘 충만케하소서 [후렴] 사랑의 주 사랑의 주 내 맘속에 찾아오사 내 모든 죄 사하시고 내 상한 맘 고치소서 아멘 역대하 20:31 - 20:37 31 여호사밧이 유다의 왕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