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11/08 3

약할 때 강함 되시네 - 김삼 선교사

[SOON] 약할 때 강함 되시네 김삼 선교사 약해졌다고 느껴질 때 보는 영상 - 김삼 선교사 @ CGN 비전특강 ... https://www.youtube.com/watch?v=1za4Va8byHA▶ 1:382015. 10. 6. - 업로더: CGNTV Korea약해졌다고 느껴질 때 보는 영상 - 김삼 선교사 @ CGN 비전특강. CGNTV Korea. Loading... Unsubscribe from CGNTV Korea? Cancel김삼 선교사 애즈베리신대원 교수로 임용 - 한국성결신문 www.kehcnews.co.kr › 뉴스 › 사람2017. 7. 26. - 우리 교단 출신으로 15년 동안 요르단에서 의료사역을 펼쳐온 김삼 선교사(장충단교회 선교목사)가 미국 애즈베리신학대학원 교수로 새롭게 활약..

감사의 신비 - 겨자씨

우리는 살면서 자주 속상함과 부러움과 두려움이란 감정에 부딪히곤 합니다. 일이 뜻대로 안 돼 속상해하거나 남과 자신을 비교하며 부러워하거나 무시로 닥치는 고난과 질병 앞에 두려워합니다. 인생의 비루함 가운데서도 어떻게 우리는 참된 만족과 평안을 누릴 수 있을까요. 19세기 프랑스 화가 장 프랑수아 밀레의 ‘만종’이란 작품이 있습니다. 노을 진 들판 위에 한 가난한 부부가 서 있는 그림이지요. 온종일 고된 농사 끝에 그들이 얻은 것이라고는 몇 알의 감자뿐이었습니다. 고단하고 궁핍한 생입니다. 그러나 저 멀리 교회에서 들려오는 종소리에 하던 일을 멈추고 두 손을 그러모읍니다. 비록 가난하고 힘겹지만 그날의 은혜를 돌아보며 하나님께 감사 기도를 드리는 것입니다. 감사는 오늘의 현실을 넘어 하늘의 풍성을 누리게..

지도자는 선한 통치를 베풀어야 합니다 (역대하 10:1~11) - 생명의삶

지도자는 선한 통치를 베풀어야 합니다 (역대하 10:1~11) 지도자는 선한 통치를 베풀어야 합니다 영상큐티보기오늘의 찬양 326. 내 죄를 회개하고 [(구)368장] 1. 내 죄를 회개하고 주 예수 믿고서 내 주를 사랑하며 잘 섬기리로다 2. 내 주의 뜻을 따라 나 살기 원하며 이 세상 있을 동안 주 섬기리로다 3. 내 모든 마음 드려 주 위해 일하며 내 주의 말씀따라 잘 섬기리로다 4. 주님의 크신 능력 날 도와주시니 내 본분다하여서 주 섬기리로다 5. 내 직분 감당하고 저 천국 올라가 내 주를 일이 길이 잘 섬기리로다 [후렴] 나 어디 가든지 무엇하든지 주 예수 위하여 충성하리라 (경배와찬양 42) 나의 만족과 유익을 위해 가지려했던 세상 일들 이젠 모두 다 해로 여기고 주님을 위해 다 버리네 내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