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11/16 3

태산을 넘어 - 소망의 바다 미니스트리

잠깐의 시간속에서 찬양을 통해 예배할 수 있어 감사드립니다.~ ^^ 태산을 넘어 - 소망의 바다 미니스트리 @김영우의 스윗사운즈 태산을 넘어 험곡에 가도 빛 가운데로 걸어가면 주께서 항상 지키시기로 약속한 말씀 변치않네 캄캄한 밤에 다닐지라도 주께서 나의 길 되시고 나에게 밝은 빛이 되시니 길 잃어버릴 염려없네 하늘의 영광 하늘의 영광 나의 맘 속에 차고도 넘쳐 할렐루야를 힘차게 불러 영원히 주를 찬양하리 찬양 주 찬양 찬란한 천국 바라보며 찬양 주 찬양 빛 가운데로 걸어가리(x2) 태산을 넘어WAIT (소망의바다 미니스트리)| 2집 - 하나님 나라 소망의바다 미니스트리 WAIT - 태산을 넘어 Heavenly Sunlight - KKBOX https://www.kkbox.com › ... › 하나님 나..

옳고도 좋은 당신 - 겨자씨

“소설가 박완서님의 묵상집 중에 ‘옳고도 아름다운 당신’이라는 책이 있다. 그 제목이 참 좋다.… 옳지만 싫은 사람이 있다. 옳은 듯하지만 그의 마음에 둥근 사랑과 긍휼이 없을 때 그러하다.” 제가 ‘인문학을 하나님께’라는 책에 적은 글입니다. 옳고도 아름다운 사람, 옳고도 좋은 사람이 좋습니다. 그 사람이 싫은 것은 그 사람이 옳지 않기 때문이라기보다 좋지 않기 때문인 경우가 많습니다. 행동에는 옳고 그름이 있을지 몰라도 마음과 감정은 옳고 그름을 나누지 않고 좋고 나쁨으로 나눕니다. 고난당한 욥에게 세 친구가 나타났습니다. 그들은 욥이 겪는 고난의 이유를 제대로 알지도 못하면서 자신의 경험과 철학을 갖고 권면합니다. 그 권면을 들은 욥이 이렇게 대답합니다. “옳은 말이 어찌 그리 고통스러운고, 너희의..

하나님을 찾는 사람과 만나 주시고 동행하십니다 (역대하 15:1~7) - 생명의삶

하나님을 찾는 사람과 만나 주시고 동행하십니다 (역대하 15:1~7) 하나님을 찾는 사람과 만나 주시고 동행하십니다 영상큐티보기오늘의 찬양 312. 너 하나님께 이끌리어 [(구)341장] 1. 너 하나님께 이끌리어 일평생 주만 바라면 너 어려울 때 힘 주시고 언제나 지켜 주시리 주 크신 사랑 믿는 자 그 반석 위에 서리라 2. 너 설레는 맘 가다듬고 희망 중 기다리면서 그 은혜로신 주의 뜻과 사랑에 만족하여라 우리를 불러주신 주 마음의 소원 아신다 3. 주 찬양하고 기도하며 네 본분 힘써 다하라 주 약속하신 모든 은혜 네게서 이뤄지리라 참되고 의지하는 자 주께서 기억하시리 아멘 (경배와찬양 330) 주를 향한 나의 사랑을 주께 고백하게 하소서 아름다운 주의 그늘 아래 살며 주를 보게 하소서 주님의 말씀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