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11/22 3

하나님의 사랑 주님의 눈물 - 다윗과 요나단

하나님의 사랑 주님의 눈물 by 다윗과 요나단 하나님의 사랑 주님의 눈물 온세상 위하여 잃어버린 영혼 찾아 오신 주님 지금도 우리를 사랑해 이천년 전 하늘 보좌 버리고 이땅에 오신주 하나님 어린양 되사 생명 주며 이를 증거하라 하시네 나는 믿네 거저 받은 귀한 사랑 그 누가 대신하리요 나의 생명 다 할때까지 그 사랑을 전하리라 이천년 전 하늘 보좌 버리고 이 땅에 오신 주 하나님 어린양 되사 생명 주며 이를 증거하라 하시네 나는 믿네 거저 받은 귀한사랑 그 누가 대신하리요 나의 생명 다 할때까지 그 사랑을 전하리라 나는 믿네 거저 받은 귀한 사랑 그 누가 대신 하리요 나의 생명 다 할때까지 그 사랑을 전하리라 나의 생명 다 할때까지 그 사랑을 전하리라 하나님의 사랑 주님의 눈물다윗과요나단| 다윗과 요나단..

지금 누리는 구원 - 겨자씨

우리는 구원받은 크리스천입니다. 죄 많은 세상에서 하나님 자녀로 부름 받은 것입니다. 그럼에도 여전히 인생이 힘겹고 어려운 이유는 무엇일까요. 구원은 예수님 다시 오실 그날에 완성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구원은 내일만의 일이 아니라 오늘의 사건이기도 합니다. 곧 지금 이 순간부터 누리는 체험적 사건인 것입니다. 이 구원의 은혜를 누렸던 대표적 사람으로 최인호 작가를 들 수 있습니다. 그는 세상을 떠나기 전 암으로 힘겨운 투병생활을 했는데, 그 기간 쓴 글을 모아 ‘최인호의 인생’이란 책을 펴냈습니다. 거기서 그는 말합니다. “어느새 5년째 투병생활을 하게 되었으니… 신자로서 앓고, 절망하고, 기도하고, 희망을 갖는 할례의식을 치렀다. 나는 이 할례의식을 고통의 축제라고 이름 지었다.” 죽음의 고통..

거짓과 타협하지 않는 신앙의 절개 (역대하 18:12~27) - 생명의삶

거짓과 타협하지 않는 신앙의 절개 (역대하 18:12~27) 거짓과 타협하지 않는 신앙의 절개 영상큐티보기오늘의 찬양 325. 예수가 함께 계시니 [(구)359장] 1. 예수가 함께 계시니 시험이 오나 겁 없네 기쁨의 근원 되시는 예수를 위해 삽시다 2. 이 세상 사는 동안에 주 이름 전파하면서 무한한 복락 주시는 예수를 위해 삽시다 3. 이 세상 친구 없어도 예수는 나의 친구니 불의한 일을 버리고 예수를 위해 삽시다 4. 주께서 심판하실 때 잘했다 칭찬 하리니 이러한 상급 받도록 예수를 위해 삽시다 [후렴] 날마다 주를 섬기며 언제나 주를 기리고 그 사랑 안에 살면서 딴길로 가지 맙시다 (경배와찬양 163) 신실하게 진실하게 거룩하게 살게 하소서 신실하게 진실하게 거룩하게 살게 하소서 하나님 나의 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