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11/28 3

기뻐하며 경배하세 - 아이빅밴드(찬송가 64장)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잔잔한 멜로디에서 신나는 반전 음악으로 멋진데요!!~ ^^ 볼륨을 높여야 할듯한데요. ㅎ오늘 하루도 은혜 가득한 하루되세요!~ 아이빅밴드 - 찬송가 64장 기뻐하며 경배하세 구글 검색 아이빅밴드 자료 올려봅니다.~ IBIG Band (아이빅밴드) - CCMpia ccm.co.kr/artist/102181아이빅밴드(IBIG BAND) 는 'I Believe in God' 이라는 뜻입니다. 이미 2000년 초반부터 수 많은 찬양사역자들의 음반과 콘서트 그리고 방송사역을 통해서 예수 ...IBIG Band - 저희 아이빅밴드의 자랑 찬양사역자 지선님의 블로그입니다 ... https://ko-kr.facebook.com/ibigband/...아이빅밴드의...아이빅밴드.../7141587153..

바보의 지혜 - 겨자씨

옛날에 가난한 바보가 욕심쟁이 부자와 이웃해 살고 있었습니다. 바보는 매일 돌멩이를 주워 마당에 쌓아 놓았는데, 부자가 지나다 보니 맨 꼭대기에 금덩이가 놓여 있었습니다. 부자가 꾀를 내어 자기 집의 노적가리와 돌무더기를 통째로 바꾸기로 약속했습니다. 부자는 아까운 마음이 들어 맨 꼭대기 한 단을 내려놓고 넘겨줬습니다. 그런데 돌무더기를 받고 보니 금덩이가 보이지 않아 바보에게 물으니, 바보도 맨 윗돌 하나를 뺐다는 대답이 돌아왔습니다. 가난한 바보가 약삭빠른 부자와의 거래에서 오히려 승리하고 부자가 되었다는 민담입니다.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납니다. 그 당연한 진리를 바보라고 무시해 버린다고 해서 자기 뜻대로 일이 성취되는 것이 아닙니다. 부자든 바보든 진리를 따르는 사람이 성공하고 행..

다음 세대를 위해 바른 선택을 해야 합니다 (역대하 21:1~10) - 생명의삶

다음 세대를 위해 바른 선택을 해야 합니다 (역대하 21:1~10) 다음 세대를 위해 바른 선택을 해야 합니다 영상큐티보기오늘의 찬양 278. 여러 해 동안 주 떠나 [(구)336장] 1. 여러 해 동안 주 떠나 세상 연락을 즐기고 저 흉악한 죄에 빠져서 주 은혜를 잊었네 2. 죄악에 죽을 인생을 심히 불쌍히 여기사 저 하늘의 영광 버리고 이 세상에 오셨네 3. 홍포를 입은 구주는 가시 면류관 쓰시고 저 십자가 높이 달리사 그 아픔을 참았네 4. 미련한 우리 인생은 주의 공로를 모르고 그 쓸쓸한 사막 가운데 늘 헤매고 다녔네 [후렴] 오 사랑의 예수님 내 맘을 곧 엽니다 곧 들어와 나와 함께하며 내 생명이 되소서 아멘 (경배와찬양 285) 주께 가오니 날 새롭게 하시고 주의 은혜를 부어 주소서 내 안에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