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12/27 3

추천 찬양 50 - 유튜브

Beecompany비컴퍼니(공식 쇼핑몰 : http://www.beenshop.co.kr) 유튜브 공유합니다.~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당신이 꼭 들어야할 베스트 CCM 50 여호와께 돌아가자 by 조수아 주의 은혜라 by 김대환 이제는 내가 없고 by 한지원 예수 예수 by 김윤미 임재 by 시와그림 은혜아니면 by 김대환 주님은 내 호흡 by 강중현 부르신 곳에서 by 조수아 십자가의 전달자 by 조혜리 내 모습 이대로 by 노수미 십자가 그 바람이 by 강연희 나의 피난처 예수 by 호산나싱어즈 주없이 살수 없네 by 박상규 찬양 할렐루야 by 노상신 밤이나 낮이나 by 심정선 주 은혜임을 by 박상규 하나님의 은혜 by 클래식콰이어 나 주님이 더욱 필요해 by 강연희 하나님의 세계 by 강중현..

할머니의 약손 - 겨자씨

한 할아버지가 어느 날 밤 허리가 너무 아파 잠을 청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참다못해 아내에게 도움을 청했습니다. “여보, 약통에서 파스 좀 꺼내 붙여줘요.” 할머니는 불도 켜지 않고 어둠 속에서 파스를 꺼내 평소 하던 대로 남편의 허리에 붙였습니다. 할아버지는 “요통엔 역시 파스가 최고”라며 잠을 청하셨죠. 아침이 밝았습니다. 이날은 김장하는 날이었습니다. 할머니가 바쁜 날이었지요. 김장을 마치고 나니 할머니 허리가 아파옵니다. 할머니는 지난밤 할아버지에게 붙여줬던 파스 생각이 났습니다. 그래서 약통을 능숙하게 뒤졌는데 분명 어제는 있던 파스가 보이질 않았습니다. 대신 ‘신속배달 중화요리, ○○반점’이라고 적힌 중국집 홍보 스티커만 가득했습니다. 지난밤 파스의 정체는 바로 중국집 스티커였던 겁니다. 이 ..

말씀을 경외함으로 따르면 하나님이 지켜 주십니다 (역대하 34:14~33) - 생명의삶

말씀을 경외함으로 따르면 하나님이 지켜 주십니다 영상큐티보기오늘의 찬양 340. 어지러운 세상 중에 [(구)366장] 1. 어지러운 세상 중에 기쁜 소리 들리네 예수 말씀 하시기를 믿는 자여 따르라 2. 세상 헛된 신과 영화 모두 내어 버렸네 예수 친히 하신 말씀 날 더 귀히 여겨라 3. 기쁜 때나 슬픈 때나 바쁜 때나 틈날때 예수 친히 하신 말씀 날 더 귀히 여겨라 4. 주님 크신 은혜로써 부름 듣게 하시고 복종하는 맘을 주사 따라가게 하소서 역대하 34:14 - 34:33 14 무리가 여호와의 전에 헌금한 돈을 꺼낼 때에 제사장 힐기야가 모세가 전한 여호와의 율법책을 발견하고 15 힐기야가 서기관 사반에게 말하여 이르되 내가 여호와의 전에서 율법책을 발견하였노라 하고 힐기야가 그 책을 사반에게 주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