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12/06 3

너 때문에 - 김희석

김희석의 "너 때문에" 를 찾아보니 3편의 드라마 같은 뮤직비디오가 있네요.~꼭 3편을 다 보시길 추천합니다. 그럼 행복한 하루되세요!!~ ^^너 때문에 - 김희석 @김영우의 스윗사운즈 [MV]김희석-너때문에 PART 1 (뮤직드라마 1편) [MV]김희석-너때문에 PART 2 (뮤직드라마 2편) [MV]김희석-너때문에 PART 3 (뮤직드라마 3편 ) 너 때문에 (Original)김희석| 너 때문에 가슴 시린 옛 추억 하나.. 1년간 나를 쫓아다니던 여학생에게 드디어 마음을 열었습니다. 정말 따뜻하고 행복했던 젊은 날의 추억이었지요. 그런데.. 여자의 부모님이 반대하시네요.. 단지 내가 음악한다는 이유 하나로.. ㅜㅜ 그럼에도 불구하고 7년을 만났습니다.. 우리의 나이가 10대이던 20대이던, 50대이던..

작은 믿음이라도 - 겨자씨

얼마 전 독일에서 사역하는 선교사님을 만났습니다. 부산의 우리 교회까지 직접 운전해서 오셨죠. 그런데 이분 차가 선교사가 타기엔 너무 좋은 차였습니다. 묻지도 않았는데 차에 대해 설명하기 시작하셨습니다. 자신을 파송해 준 교회에서 설교한 뒤 성도들과 식사하면서 가족들과 부산에 가야 한다고 말했다는 겁니다. 그러자 한 집사님이 타지 않고 세워 둔 차가 있는데 사용하라며 내주셨답니다. 그런데 막상 차를 받고 보니 너무 낡아 부산까지 도저히 가지 못할 것 같았다는 겁니다. 가까운 정비소에서 점검을 받았습니다. 결론은 ‘부산까지 절대 갈 수 없다’는 것이었습니다. 난처해하는 선교사에게 정비소 사장은 “저도 집사입니다. 제 차를 타고 다녀오시죠”라며 차 키를 내주더라는 겁니다. 그 차가 바로 문제의 ‘좋은 차’였..

하나님의 도우심, 우리 삶을 지탱하는 힘 (역대하 26:1~15) - 생명의삶

하나님의 도우심, 우리 삶을 지탱하는 힘 (역대하 26:1~15) 하나님의 도우심, 우리 삶을 지탱하는 힘 영상큐티보기오늘의 찬양 (나의 갈 길 다 가도록) (1) 나의 갈길 다가도록 예수 인도하시니 내 주안에있는 긍휼어찌 의심하리요 믿음으로 사는 자는 하늘 위로 받겠네 무슨 일을 만나든지 만사 형통 하리라 무슨 일을 만나든지 만사 형통 하리라 (2) 나의 갈길 다가도록 예수 인도하시니 어려운일 당한때도 족한 은혜주시네 나는 심히 고단하고 영혼 매 우 갈하나 나의 앞에 반석에서 샘물 나게 하시네 나의 앞에 반석에서 샘물나게 하시네 (3) 나의 갈길 다가도록 예수 인도하시니 그의 사랑 어찌 큰지 말고 할수 없도다 성령 감화 받은 영혼 하늘나라 갈때에 영영 부를 나의 찬송 예수 인도 하셨네 영영 부를 나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