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12/08 3

그 곳에서 - 서하얀 (Prod.by iBurn/Feat DANCE. JP미니스트리)

찬양과 댄싱?! 충분히 도전적이네요.~ 많은 젊은이들에게 복음전파 되는 도구로 아름답게 쓰여지길 응원합니다!!~ ^^서하얀 - 그 곳에서 (Prod.by iBurn/Feat DANCE. JP미니스트리) #워십댄스 #영상으로_함께예배해요 서하얀 - 그 곳에서 (Prod.by iBurn/Dance.by JP) 국악찬양사역자 서하얀의 팝+EDM 장르로의 새로운 발견!? - 주님이 계신 곳, 주님이 명령하신 곳을 향해 나아가는 우리네 모습이 담긴 가사와,, 그 열정이 담긴 워십댄스까지!!! #영상으로_함께예배해봐요 - #마음에_울림을주는_찬양가사 한 걸음 더 두 걸음 더 가까워지는 곳 입술이 주께 기도하기 시작하네 하나 둘 씩 보이는 저 캄캄한 어둠 속 다가가 마침내 - 그 곳에서 흘린 주님의 눈물 먼지 가득한..

길을 잃어버렸을 때 - 겨자씨

같은 꿈을 반복해서 꾸던 때가 있었습니다. 어두운 광야에서 홀로 모래바람을 맞으며 어디가 앞이고 뒤인지 몰라 어쩔 줄 모르고 서 있었습니다. 이 꿈처럼 인생의 어느 지점에서 ‘나는 어디로 가야하지’ 묻는 때가 있습니다. 진로 결정을 앞둔 청년, 은퇴를 앞둔 직장인, 갱년기에 접어든 여성들이 이런 질문을 만납니다. ‘무엇을 해야 할까’ ‘지금까지 잘 살아왔나’ ‘어디로 가야하나’ 질문이 마음에서 떠나지 않는다면 그때 바로 하나님의 초대장을 받은 것입니다. 하나님이 당신의 인생에 동행하기 위해 새로운 대화를 원하십니다. 많은 사람 속에서, 첩첩이 쌓인 일 가운데, 분주함 속에 살아갈 때 확실한 길을 간다고 여기지만 오히려 그때 하나님을 잃어버립니다. 사람들이 떠나가고, 할 일이 없어지고, 공허함을 느낄 때 ..

하나님 앞에서 바르게 살면 세상을 이깁니다 (역대하 27:1~9) - 생명의삶

하나님 앞에서 바르게 살면 세상을 이깁니다 (역대하 27:1~9) 하나님 앞에서 바르게 살면 세상을 이깁니다 영상큐티보기오늘의 찬양 (예수 따라가며) (1) 예수따라가며 복음 순종하면 우리 행할길 환하겠네 주를 의지하며 순종하는자를 주가 안위해 주시리라 후렴 : 의지하고 순종하는 길은 예수안에 즐접고 복된길이로다 (2) 해를 당하거나 우리 고생할 때 주가 위로해 주시겠네 주를 의지하며 순종하는자를 주가 안위해 주시리라 (3) 남의 짐을지고 슬픔 위로하면 주가 상급을 주시겠네 주를 의지하며 순종하는자를 항상 복내려 주시리라 (4) 우리 받은것을 주께 다드리면 우리 기쁨이 넘치겠네 주를 의지하며 순종하는 자를 은혜 풍성케 하시리라 (5) 주를 힘입어서 말씀 잘 배우고 주를 모시고 살아가세 주를 의지하며 항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