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3/21 3

영원한 생명의 주님 - 이니스네임

이니스네임(In His Name) - 영원한 생명의 주님(Through It All) 이니스네임(In His Name)의 2017년 3번째 싱글, [I'll Sing To You, Lord] -앨범소개- But these are written that you may believe[a] that Jesus is the Messiah, the Son of God, and that by believing you may have life in his name. -John 20:31- 오직 이것을 기록함은 너희로 예수께서 하나님의 아들 그리스도이심을 믿게 하려 함이요 또 너희로 믿고 그 이름을 힘입어 생명을 얻게 하려 함이니라 -요 20:31- 올해 상반기에 이어 [I'll Sing To You, Lord]이라는..

1등보다 높은 가치 - 겨자씨

2017년 12월 10일 미국 댈러스에서 BMW댈러스마라톤대회가 열렸습니다. 이 대회에서 요즘 보기 드문 장면이 펼쳐졌습니다. 1등으로 달리던 첸들러 셀프가 결승선을 불과 183m 남겨 놓고 주저앉았습니다. 그런데 그 뒤를 바짝 쫓고 있던 여고생 아리아나 루터먼이 그냥 앞질러가지 않았습니다. 루터먼은 주저앉은 셀프를 부축하고 함께 뛰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비틀거리는 셀프를 먼저 결승선에 밀어 넣었습니다. 10대 중반 고교생이 1등을 선택하지 않은 것이 너무도 놀랍습니다. 그것은 1등보다 더 높은 가치가 있다는 것을 보여준 참으로 감동적인 장면이었습니다. 2018 평창 패럴림픽이 지난 18일 막을 내렸습니다. 패럴림픽은 몸에 장애를 가진 선수들이 참여합니다. 그렇다면 다른 경기에서 우선시하는 속도나 정교..

사람들을 사랑과 진리로 예수님께 이끄는 사역자 - 생명의삶

사람들을 사랑과 진리로 예수님께 이끄는 사역자영상큐티보기오늘의 찬양 너 하나님께 이끌리어 [(구)341장] 1. 너 하나님께 이끌리어 일평생 주만 바라면 너 어려울 때 힘 주시고 언제나 지켜 주시리 주 크신 사랑 믿는 자 그 반석 위에 서리라 2. 너 설레는 맘 가다듬고 희망 중 기다리면서 그 은혜로신 주의 뜻과 사랑에 만족하여라 우리를 불러주신 주 마음의 소원 아신다 3. 주 찬양하고 기도하며 네 본분 힘써 다하라 주 약속하신 모든 은혜 네게서 이뤄지리라 참되고 의지하는 자 주께서 기억하시리 아멘 누가복음 18:18 - 18:30 1 원하건대 너희는 나의 좀 어리석은 것을 용납하라 청하건대 나를 용납하라2 내가 하나님의 열심으로 너희를 위하여 열심을 내노니 내가 너희를 정결한 처녀로 한 남편인 그리스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