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3/09 3

팔복 - 묵상(마5:3~10)

(마 5: 3) 심령이 가난한 자는 복이 있나니 천국이 그들의 것임이요(마 5:4)애통하는 자는 복이 있나니 그들이 위로를 받을 것임이요(마 5:5)온유한 자는 복이 있나니 그들이 땅을 기업으로 받을 것임이요(마 5:6)의에 주리고 목마른 자는 복이 있나니 그들이 배부를 것임이요(마 5:7)긍휼히 여기는 자는 복이 있나니 그들이 긍휼히 여김을 받을 것임이요(마 5:8)마음이 청결한 자는 복이 있나니 그들이 하나님을 볼 것임이요(마 5:9)화평하게 하는 자는 복이 있나니 그들이 하나님의 아들이라 일컬음을 받을 것임이요(마 5:10)의를 위하여 박해를 받은 자는 복이 있나니 천국이 그들의 것임이라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잡지 구독을 중단한 이유 - 겨자씨

피터 드러커 저(著) ‘프로페셔널의 조건’(청림출판, 138쪽)에 나오는 이야기입니다. 미국 정부 산하 대규모 과학연구소에 나이 많은 출판국장이 퇴임하고 좀 더 전문성 있는 젊은 국장이 부임했습니다. 그는 일류 과학 전문기자 출신이어서 간행물들이 더욱 전문지다운 품위를 가지게 됐습니다. 그러나 정작 그 간행물의 주요 독자층인 과학자들이 잡지 구독을 중단했습니다. 그 이유를 존경스러운 어느 과학자가 이렇게 말했습니다. “지난번 출판국장은 ‘우리들을 위해(for us)’ 글을 썼는데, 새로 부임한 국장은 ‘우리들에게(to us)’ 글을 쓰고 있는 것 같소이다.” 바리새인과 서기관들은 늘 스승이 되려 하고 어른 노릇을 하려 했습니다. 잔치에서는 상석에 앉으려 했고, 스스로 비루한 백성과는 다른 존재라고 생각했..

영원한 집을 소망하며 주님의 기쁨이 되십시오 - 생명의삶

영원한 집을 소망하며 주님의 기쁨이 되십시오영상큐티보기오늘의 찬양 잠시 세상에 내가 살면서 [(구)544장] 1. 잠시 세상에 내가 살면서 항상 찬송부르다가 날이 저물어 오라 하시면 영광 중에 나아가리 2. 눈물 골짜기 더듬으면서 나의 갈길 다간 후에 주의 품안에 내가 안기어 영원토록 살리로다 3. 나의 가는길 멀고 험하며 산은 높고 골은 깊어 곤한 나의 몸 쉴 곳 없어도 복된 날이 밝아오리 4. 한숨 가시고 죽음 없는 날 사모하며 기다리니 내가 그리던 주를 뵈올때 나의 기쁨 넘치리라 [후렴] 열린 천국문 내가 들어가 세상 짐을 내려놓고 빛난 면류관 받아쓰고서 주와 함께 길이살리 고린도후서 5:1 - 5:10 1 만일 땅에 있는 우리의 장막 집이 무너지면 하나님께서 지으신 집 곧 손으로 지은 것이 아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