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3/12 3

"청년들은 교회에서 어떤 존재인가?" - 위캔스피크

위캔스피크 #3 "청년들은 교회에서 어떤 존재인가?" #위캔스피크 (#WeCanSpeak) 📣 세번째 편! #할말있습니다 #바로여러분의이야기 #청년들은_교회에서_어떤_존재인가? #청년들_말씀에선_힐링이_없다? #현직_전도사의_고백 - CBS X 한국기독청년협의회 공동기획 🤝 - 페이스북/유투브 CBS Joy only! 1편 "교회 청년들 고민있습니다" https://youtu.be/o3qLV0j_b9I 2편 "가나안 청년" https://youtu.be/FFLcKcIG8YE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방향이 더 중요합니다 - 겨자씨

멋진 차를 타면 좋습니다. 승차감이 쾌적한 차라면 더 좋습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그 자동차가 ‘어디를 향하느냐’입니다. 아무리 번쩍거리는 고급 승용차를 탄다 해도 절벽을 향해 돌진한다면 재빨리 내려야 합니다. 끝이 보이지 않는 낭떠러지를 향하고 있어도 마찬가지입니다. 뛰어내려야죠. 지금은 초라하고 낡은 차라 해도 천국을 향하는 차라면 우리는 그 차를 놓쳐서는 안 됩니다. 아무리 급한 일이 있어도 말이죠. 만약 운전대를 쥐고 있다면 더욱 신중해야 합니다. 힘차게 달리다 길을 잘못 들어갈 때도 있겠죠. 우회도로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한번 잘못 들어가면 다시 유턴할 수 없는, 일방통행 길도 있을 수 있습니다. 한 번의 선택이 평생을 좌우할 수도 있기에 늘 신중해야 합니다. 여러분은 어디를 향하..

믿는 자의 선택, 거룩한 인생 - 생명의삶

믿는 자의 선택, 거룩한 인생영상큐티보기오늘의 찬양 세상의 헛된 신을 버리고 [(구)357장] 1. 세상의 헛된 신을 버리고 하나님 이름 높여 기리세 온 천하 백성 모두 나와서 다 같이 하나님만 섬기세 2. 세상의 헛된 우상 버리고 인간의 모든 부귀 영화와 거짓과 불의 모두 버리고 온전히 하나님만 섬기세 3. 주님의 백성 서로 헤아려 시기와 미움 아주 버리고 하나님 만을 홀로 섬기는 천국을 어서 이뤄주소서 아멘 (경배와찬양 163) 신실하게 진실하게 거룩하게 살게 하소서 신실하게 진실하게 거룩하게 살게 하소서 하나님 나의 마음 만져 주소서 하나님 나의 영혼 새롭게 하소서 고린도후서 6:14 - 7:1 14 너희는 믿지 않는 자와 멍에를 함께 메지 말라 의와 불법이 어찌 함께하며 빛과 어둠이 어찌 사귀며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