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10/27 6

임재 (하늘의 문을 여소서) - 시와그림

임재 (하늘의 문을 여소서) - 시와그림 5집 찬양 하늘의 문을 여소서 이곳을 주목 하소서 주를 향한 노래가 꺼지지 않으니 하늘을 열고 보소서 이곳에 임재 하소서 주님을 기다립니다. 기도의 향기가 하늘에 닿으니 주여 임재하여 주소서 이곳에 오셔서 이곳에 앉으소서 이곳에서 드리는 예배를 받으소서 주님의 이름이, 주님의 이름만이 오직 주의 이름만 이곳에 있습니다. ------------------------------- 하늘의 문을 여소서 이곳을 주목하소서 주를 향한 노래가 꺼지지 않으니 하늘을 열고 보소서 이곳에 임재하소서 주님을 기다리립니다. 기도의 향기가 하늘에 닿으니 주여 임재하여주소서 이 곳에 오셔서 이곳에 앉으소서 이 곳에서 드리는 예배를 받으소서 주님의 이름이, 주님의 이름만이 오직 주의 이름만..

북에서의 기도 - 바순 김새미

Prayer from the North - Bassoon. Saemee Kim (Music Video) 북에서의 기도 - 바순 김새미 (뮤직비디오. 수상한 거리 제작) 바순 연주자 예술하는 예수쟁이 김새미 - Bassoonist. Saemee Kim의 찬양 연주로 함께 합니다.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김새미 『김새미 1집 - The Gift』 바수니스트 김새미가 국내 최초 바순 찬양 앨범 “The Gift”를 발매했다. 서울대학교 음악대학을 졸업하고, 인디애나 주립 대학교에서 전액 장학금으로 연주자 과정을 수료하고, 현재 석사과정중에 있는 김새미는 ‘예술하는 예수쟁이’로 자신을 소개하며 문화사역에 뛰어들었다. 음악저널 및 한양 음악콩쿠르에서 입상을 하고, 서울시 교향..

발로 씩씩하게 밥 먹어요! - 사랑밭새벽편지

발로 씩씩하게 밥 먹어요! 팔 없이 태어났지만 역경을 딛고 씩씩하게 밥을 먹는 아기의 도전이 감동을 주고 있다 러시아에 살고 있는 이 어린 꼬마의 이름은 바실리나 아기의 엄마 엘마이라 크누첸 씨는 지난 12일 페이스북에 딸 바실리나의 영상 하나를 올렸다 바실리나가 손 대신 두 발로 포크를 집고 음식을 먹으려 노력하는 모습! 물론 한 번에 성공하지는 못한다 하지만 바실리나는 포기하지 않고 다시 한 번 도전해 결국 스스로 음식을 먹는데 성공한다 - 인터넷 닷컴 / 기사 정리 - 보기에는 두 살 남짓한데 먹고 살고 위한 끈질김! 방법은 달라도 우리도 이렇게 커왔습니다^^ - 반복 훈련이 습관이 되고 습관이 모여 삶이 됩니다! - 작은별 - 하얀 눈을 닮은 아이 음악 자세히보기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왕 같은 크리스천으로 - 김석년 서울 서초성결교회 목사

크리스천의 모습을 두 부류로 나눌 수 있습니다. 먼저 ‘왕’ 같이 누리고 사는 자입니다. 그는 무엇에든지 평안하고 넉넉합니다. 하나님을 나의 왕 아버지로 모시기에 무슨 일을 만나든지 넉넉히 누리고 사는 것입니다. 다른 하나는 ‘거지’처럼 힘겹게 사는 자입니다. 그는 늘 부족하고 불안하고 불만스럽습니다. 말로는 하나님을 믿지만 실제로는 하나님과 동행하지 않는 것입니다. 당신은 이 두 유형 중 어느 쪽입니까. 중국의 부흥사요, 저술가인 워치만 리의 이야기입니다. 그가 20대 때 중한 병을 얻어 죽게 되었습니다. 이를 놓고 간절한 마음으로 기도하는데 갑자기 그의 앞에 환상이 펼쳐졌습니다. 자신이 배를 타고 가는데 난데없이 거대한 바위가 나타나 배가 산산조각이 나고 말았습니다. 그는 자기도 모르게 “주여, 넘어..

거품 같은 세상 등지고 하나님만 찾으라 (호세아 10:1~15) - CGNTV QT

거품 같은 세상 등지고 하나님만 찾으라 (호세아 10:1~15)오늘의 말씀1 이스라엘은 열매 맺는 무성한 포도나무라 그 열매가 많을수록 제단을 많게 하며 그 땅이 번영할수록 주상을 아름답게 하도다 2 그들이 두 마음을 품었으니 이제 벌을 받을 것이라 하나님이 그 제단을 쳐서 깨뜨리시며 그 주상을 허시리라 3 그들이 이제 이르기를 우리가 여호와를 두려워하지 아니하므로 우리에게 왕이 없거니와 왕이 우리를 위하여 무엇을 하리요 하리로다 4 그들이 헛된 말을 내며 거짓 맹세로 언약을 세우니 그 재판이 밭이랑에 돋는 독초 같으리로다 5 사마리아 주민이 벧아웬의 송아지로 말미암아 두려워할 것이라 그 백성이 슬퍼하며 그것을 기뻐하던 제사장들도 슬퍼하리니 이는 그의 영광이 떠나감이며 6 그 송아지는 앗수르로 옮겨다가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