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10/18 5

슬픈 마음 있는 사람(찬 91장) - 김현진

(사도행전/ACTS 4:12) 다른 이로써는 구원을 받을 수 없나니 천하 사람 중에 구원을 받을 만한 다른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 일이 없음이라. Salvation is found in no one else, for there is no other name under heaven given to men by which we must be saved. Lyrics & Music by Lydia Baxter (1870) Praise by 찬양사역자 김현진 1st Album '주만 따라가리(2016)' *페이스북 facebook : '김현진' 1)슬픈 마음 있는 사람 예수 이 름믿으면 영원토록 변함없는 기쁜 마음 얻으리 *예수의 이름은세상의 소망이요 예수의 이름은 천국의 기쁨일세 2)거룩하신 주의 이름 너의 방..

고난의 끝에 있는 보물 - 사랑밭새벽편지

고난의 끝에 있는 보물 (UCLA에서 박사학위 받은 '지선아 사랑해' 이지선 씨) “삶은 고비마다 의미가 있고, 고난의 끝에는 생각지도 못한 보물이 있는 것 같습니다” 2003년 ‘지선아 사랑해’라는 책을 출간해 화제를 모았던 이지선(38) 씨가 지난 10일 UCLA에서 사회복지학 박사 학위를 받았다 이 씨는 이화여대 재학 중이던 지난 2000년 7월 음주 운전자 뺑소니 사고를 당해 전신에 중화상을 입고 40번이 넘는 수술과 재활 치료를 받았다 책은 자신의 치료와 재활 과정을 담았다 이 씨는 16년 전 죽음의 문턱까지 갔다가 간신히 살아났을 때'장애인을 돕는 삶을 살겠다'고 다짐했었다 도움이 필요한 사람에게 제대로 손을 내밀려면 복지 전문가가 돼야겠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2005년 다시 시작했던 공부가 1..

새 길을 여시는 하나님 - 박성규 목사

2004년 미국에서 이민 목회를 할 때의 일입니다. 외부 교회의 수련회 인도를 부탁받았는데 워싱턴DC에 있는 기도원이었습니다. 비행기표를 싸게 사려고 2개월 전에 예매했는데 당일 공항에 가보니 예약이 돼 있지 않았습니다. 시스템 오류가 문제였습니다. 당일 표를 사려니 150달러나 비쌌습니다. 헌금을 낭비하는 것 같아 ‘생각해 보겠다’고 하고 의자에 앉아 기도를 했습니다. 아침 큐티(QT) 내용이 떠올랐습니다. ‘일이 잘못되는 것에도 하나님의 뜻이 있다.’ 잠시 후 항공사 직원이 ‘볼티모어로 가는 항공편이 있는데 예약보다 60달러 싼 것이 있다’고 했습니다. 문제는 볼티모어로 가면 모텔에서 하룻밤을 묵어야 했습니다. 기내에서 기도했습니다. “하나님 싸고 깨끗한 모텔을 찾게 해 주세요.” 그런데 이게 웬일입..

끝없는 용서와 사랑으로 은혜 앞에 세우시는 주님 (호세아 3:1~5) - CGNTV QT

끝없는 용서와 사랑으로 은혜 앞에 세우시는 주님 (호세아 3:1~5) 오늘의 말씀1 여호와께서 내게 이르시되 이스라엘 자손이 다른 신을 섬기고 건포도 과자를 즐길지라도 여호와가 그들을 사랑하나니 너는 또 가서 타인의 사랑을 받아 음녀가 된 그 여자를 사랑하라 하시기로 2 내가 은 열다섯 개와 보리 한 호멜 반으로 나를 위하여 그를 사고 3 그에게 이르기를 너는 많은 날 동안 나와 함께 지내고 음행하지 말며 다른 남자를 따르지 말라 나도 네게 그리하리라 하였노라 4 이스라엘 자손들이 많은 날 동안 왕도 없고 지도자도 없고 제사도 없고 주상도 없고 에봇도 없고 드라빔도 없이 지내다가 5 그 후에 이스라엘 자손이 돌아와서 그들의 하나님 여호와와 그들의 왕 다윗을 찾고 마지막 날에는 여호와를 경외하므로 여호와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