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10/01 5

난 부르네 - 황하운

CCM 아티스트 황하운의 디지털 앨범 “난 부르네”는 리트릿보이즈의 “수련회가", 레베카황의 "그 말씀 그 대로"의 작곡가 ‘깃드는 나무’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차분하게 시작되는 감성적 멜로디 위에 찬양대에서 찬양하며 느낀 깃드는 나무의 자전적 고백이 담겨 있는 곡이다.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황하운이 전하는 내가 노래하는 이유 “난 부르네” 이 곡을 부른 황하운은tvN 재능 오디션 프로그램 ‘코리아 갓 탤런트2(Korea’s got Talent2)’에 아카펠라그룹 ‘The Solists(더솔리스츠)’ 멤버로 출연해 Semi Final까지 진출해 보컬로서도 인정받았으며 창원시립합창단 상임단원 및 장사익 소리판의 보컬로 활동하는 등 장르를 넘나들며 활발하게 활동하였다...

가을 타는 사람들 - 사랑밭새벽편지

가을 타는 사람들 가을 탄다는 말 들어보셨죠? 단순 기분 탓일 수도 있지만, 계절성 우울증 때문이기도 합니다 가을이 되면서 일조량이 감소하고 체내 세로토닌 분비가 줄어 계절성 기분장애가 생깁니다 이에 따른 계절성 우울증 극복법을 소개합니다- 1.하루 30분 산책하기 햇빛을 받을 때 자연적으로 생성되는 세로토닌은 스트레스를 줄여주고 신경 안정에 효과가 있다 2.비타민D 음식 섭취하기 바나나, 고등어, 우유, 계란노른자 현미, 표고버섯 등은 세로토닌 생성에 도움을 준다 3.가벼운 운동하기 조깅과 같은 유산소 운동은 몸의 활력을 더해주어 무기력감을 감소시킨다 고독을 즐기는 가을! 하지만 너~무 즐기다 보면 우울증 됩니다^^ -가을 낭만, 건강하게 느껴봅시다- 민티 - 노을에 물든 가을 음악 자세히보기 이 글에..

갈라파고스 교회 - 최효석 무지개언약교회 목사

‘갈라파고스 신드롬’이란 말이 있다. 갈라파고스는 남아메리카 대륙에서 멀리 떨어져 고립돼 있는 섬들을 통칭하는 말이다. 다윈의 진화론에 등장해 유명해졌다. 갈라파고스 신드롬은 2007년 일본의 한 대학교수가 최고의 기술을 가진 일본 전자제품들이 세계시장과 단절된 상황을 설명하기 위해 만든 말이다. 이제는 외부의 시선이나 평가에 아랑곳하지 않고 내부의 기준에만 만족해하며 스스로 고립화되는 현상을 일컫는 말이 됐다. 이 단어가 이번 주간 청렴도 평가에서는 최하위이지만 스스로 청렴하다고 인식하고 있는 우리나라 검찰을 꼬집는 한 기사에 등장했다. ‘갈라파고스 검찰’. 28일부터 김영란법이 본격 시행되면서 사회 전체가 들썩이고 있다. 행여나 자기도 모르게 부주의해서 법에 걸릴까 노심초사하며 법을 익히고 있다. 이..

하나님의 사랑과 언약은 절대 실패하지 않습니다 (로마서 11:1~12) - CGNTV QT

하나님의 사랑과 언약은 절대 실패하지 않습니다 (로마서 11:1~12)오늘의 말씀1 그러므로 내가 말하노니 하나님이 자기 백성을 버리셨느냐 그럴 수 없느니라 나도 이스라엘인이요 아브라함의 씨에서 난 자요 베냐민 지파라 2 하나님이 그 미리 아신 자기 백성을 버리지 아니하셨나니 너희가 성경이 엘리야를 가리켜 말한 것을 알지 못하느냐 그가 이스라엘을 하나님께 고발하되 3 주여 그들이 주의 선지자들을 죽였으며 주의 제단들을 헐어 버렸고 나만 남았는데 내 목숨도 찾나이다 하니 4 그에게 하신 대답이 무엇이냐 내가 나를 위하여 바알에게 무릎을 꿇지 아니한 사람 칠천 명을 남겨 두었다 하셨으니 5 그런즉 이와 같이 지금도 은혜로 택하심을 따라 남은 자가 있느니라 6 만일 은혜로 된 것이면 행위로 말미암지 않음이니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