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8/20 3

말씀하소서 - 아이자야 씩스티원

http://www.pathway.co.kr/ http://www.pathway.co.kr/ 중독성 있는 찬양이네요.~ ^^찬양을 듣는 이 그리고 찬양하는 이가 더 깊은 성령의 은혜 안으로 나아길 기도합니다!~아이자야 씩스티원 짱!!~ 말씀하소서 | Lyric Video | 아이자야 씩스티원 Isaiah 6tyOnei6tyone.com/main/635Isaiah 6tyOne 아이자야 씩스티원은 이름처럼 이사야 61장의 말씀을 기초로 삼아 이 땅 가운데 찬양을 통해 고침과 놓임, 위로와 사역을 바라는 예배 사역팀입니다. 출처 : https://www.pintaram.com/u/isaiah6tyone/1837089920152216227_1498241622 말씀하소서 / 아이자야 씩스티원 (Isaiah 6ty..

골리앗 앞의 다윗처럼 - 겨자씨

2m70㎝의 거구 골리앗의 도발에 다들 주눅 들어 있을 때 오직 다윗만이 물맷돌 다섯 개를 들고 골리앗 앞으로 나아갔습니다. 다윗이 없었으면 어쩔 뻔했습니까. 생각만 해도 아찔합니다. 하나님의 군대가 모욕을 당하고 하나님의 백성이 모욕을 당하며 곧 하나님이 모욕을 당해도 그저 관망만 했겠지요. 왜 그랬을까요. 그렇습니다. 상대가 막강한 골리앗이었기 때문입니다. 엄청난 거구였고 괴력의 장수였기 때문이죠. 그 앞에 나섰다가는 뼈도 못 추릴 것이 당연했기 때문에 그들은 숨어 버린 것입니다. 그들은 숨어서 하나님 탓을 했을 것입니다. “하나님은 도대체 뭐하시는 거야. 정의가 참혹하게 무너지는 상황을 그냥 내버려 두시다니.” 이렇게 투덜거렸겠죠. “능력의 하나님이 곧 누군가를 보내실 거야. 그를 통해 이 비극을 ..

담대하게 거침없이 전한 하나님 나라와 예수님 (사도행전 28:23~31) - 생명의삶

담대하게 거침없이 전한 하나님 나라와 예수님영상큐티보기오늘의 찬양 (우리가 지금은 나그네 되어도) (1) 우리가 지금은 나그네 되어도 화려한 천국에 머잖아 가리니 이세상 있을때 주예수 위하여 끝까지 힘써 일하세 후렴 : 주내게 부탁하신 일 천사도 흠모하겠네 화목케 하라신 구주의 말씀을 온세상 널리전하세 (2) 주예수 말씀이 온세상 만민들 흉악한 죄에서 떠나라 하시니 이말씀 듣고서 새생명 얻으라 이기쁜 소식 전하세 (3) 영생의 복락과 천국에 갈길을 만백성 알도록 나가서 전하세 주예수 말씀이 이복음 전하라 우리게 부탁하셨네 (경배와찬양 61) 내 눈 주의 영광을 보네 우리 가운데 계신 주님 그 빛난 영광 온 하늘 덮고 그 찬송 온 땅 가득해 내 눈 주의 영광을 보네 찬송 가운데 서신 주님 주님의 얼굴은 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