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6/21 3

"믿음의 진, 기쁨과 감사의 비밀" - 미스코리아 진 이성혜(새롭게하소서)

http://www.pathway.co.kr/ "믿음의 진, 기쁨과 감사의 비밀" 미스코리아 진 이성혜 ㅣ새롭게하소서ㅣ 신앙 간증 찬양 미스코리아 노힐링 기독교 skylife 182번, 지역 케이블 본 방송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전 9시 10분] Youtube 매주 [화요일, 수요일 오전 10시 ] 하나님과 만난 사람들의 이야기 '새롭게 하소서'가 찾아갑니다.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죄인임을 안다는 것 - 겨자씨

독일 작가 레마르크의 소설을 영화화한 ‘서부전선 이상 없다’라는 작품이 있습니다. 제1차 세계대전의 참상을 실감나게 그려낸 반전영화이지요. 적군끼리 서로 총부리를 겨누는 장면이 나오는데 그때 한 병사가 상대를 향해 이렇게 외칩니다. “친구여, 나는 그대들을 죽이고 싶지 않소.… 우리는 함께 죽음을 두려워하는 인간이 아니오. 그런데 어떻게 우리가 적일 수 있단 말이오. 우리는 인간이오. 우리는 서로 불쌍한 인간이오. 그리고 우리는 서로 죄인이오.” 그의 절규에 상대 병사도 적의를 상실했고 그들은 서로 얼싸안고 눈물을 흘렸습니다. 상대가 한 인간임을, 그저 연약하고 죄 많은 인간일 뿐임을 깨닫고 서로 용서하며 품어준 것입니다. 성경은 끊임없이 우리가 누구인지를 말씀합니다. “의인은 없나니 하나도 없으며”(롬..

흩어진 그리스도인, 하나님 나라를 확장하다 - 생명의삶

흩어진 그리스도인, 하나님 나라를 확장하다영상큐티보기오늘의 찬양 497. 주 예수 넓은 사랑 [(구)274장] 1. 주 예수 넓은 사랑 그 크신 은혜를 나 힘써 전파 함은 참 기쁜 일일세 주 예수 복된 말씀 생명과 진리요 내 맘의 갈급함을 다 채워주시네 2. 이 말씀전할 때에 내 맘이 기쁘고 그 말씀전할수록 새 기쁨넘치네 구원의 복된 말씀 못들은 사람이 세상에 많으므로 힘써서 전하세 3. 이 말씀들은 사람 또 듣기 원하고 목말라 사모하니 그 말씀 진리라 그 나라 영광중에 나 부를 새 노래 예부터 좋아하던 이 말씀뿐일세 [후렴] 예부터 전한 말씀 주 예수 크신 사랑 나 항상 전파하기 참 기뻐하도다 사도행전 8:2 - 8:13 2 경건한 사람들이 스데반을 장사하고 위하여 크게 울더라3 사울이 교회를 잔멸할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