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6/06 3

죽음보다 강한 사랑 - 제이미스톤즈

죽음보다 강한 사랑 - 제이미스톤즈 @김영우의 스윗사운즈 작사작곡 백하슬기 노래 제이미스톤즈 아가서를 통해 사랑을 고백하는 노래.. [토크] 네가 웃었으면 좋겠어 - 제이미스톤즈 @김영우의 스윗사운즈 [예수청년] 가수 제이미스톤즈, “내 노래가 세상에 온기 더하기를”-국민일보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011893231&code=61221111&cp=nv2017. 11. 10. - 제이미스톤즈(38·Jamiestonez). 이 이름 앞엔 '감성 저격 싱어송라이터' '명품 인디 발라더'란 수식어가 붙는다. 지난 7일 서울 여의도공원에서 만난 ...사랑했다사랑한다 (제이미스톤즈) - YouTube▶ 5:19https://www.youtube.com/watch?v=i..

백범의 결초보은 - 겨자씨

오늘은 현충일입니다. 조국 광복과 국토방위를 위해 싸우다 돌아가신 순국선열과 전몰장병들의 영령을 추모하기 위해 정한 기념일입니다. 1896년 청년 김창수는 명성황후 시해에 가담한 일본인 쓰치다를 처단했습니다. 그는 이 사건으로 사형선고를 받았습니다. 고종의 특사로 사형을 면한 후 탈옥해 전남 지방을 두루 다니며 도피생활을 했습니다. 특히 보성군 쇠실마을에서 40여일을 은신했습니다. 이 청년이 바로 김구 선생입니다. 해방 직후인 1946년 김구 선생은 고마움을 잊지 않고 쇠실마을을 다시 찾았습니다. 48년이 지나도록 은혜를 잊지 않은 선생의 마음을 기리기 위해 2006년 쇠실마을에 ‘백범 김구 은거 기념관’이 세워졌습니다. 옛말에 은혜는 흐르는 물에 새기고 원수는 돌에 새긴다고 합니다. 그러나 사람이 사람..

천국 공동체를 보여 준 성령 충만한 초대교회 - 생명의삶

천국 공동체를 보여 준 성령 충만한 초대교회영상큐티보기오늘의 찬양 283 나 속죄함을 받은 후 [(구)183장] 1. 나 속죄함을 받은 후 한 없는 기쁨을 다 헤아릴 수 없어서 늘 찬송합니다 2. 나 속죄함을 받은 후 내 맘이 새로워 주 뜻을 준행하면서 죄 길을 버리네 3. 나 속죄함을 받은 후 성령이 오셔서 하나님 자녀된 것을 곧 증언합니다 4. 나 속죄함을 받은 후 보혈의 공로로 내 주의 은혜 입으니 늘 평안합니다 [후렴] 나 속죄 받은 후 나 속죄 받은 후 주를 찬미하겠네 나 속죄 받은 후 주의 이름 찬미하겠네 (경배와찬양 124)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온 맘과 뜻 다해 주 사모합니다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예수님 찬양받으소서 예수님 찬양받으소서 죄 사했네 우리 위해 성령 주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