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04/26 5

진정한 친구의 모습 - 사랑밭새벽편지

진정한 친구의 모습 01. 뒤에서 몰래 험담하지 않는다 02. 인신공격하지 않는다 03. 무의미한 논쟁은 하지 않는다 04. 대화 중 말을 끊지 않는다 05. 목표에 대해 낙담하게 하지 않는다 06. 과거에 대해 흉보지 않는다 07. 난처한 상황에 처하도록 두지 않는다 08. 친구의 성공을 질투하지 않는다 09. 친구를 ‘판단’, ‘수정’하려고 하지 않는다 10. 우정에 보상을 바라지 않는다 - 명언조아 캡쳐 / 이혜진 정리 - 표면적인 친구의 의미가 아닌 진정한 친구의 의미를 떠올려 볼 때 마음속에 딱 떠오르는 사람, 있으신가요? 바로 생각나는 친구가 있다면 당신은 참 행복한 사람입니다 세상을 살아가는데 있어서 진정한 친구 한 명의 존재는 너무 소중합니다 ‘친구야!’ 하고 그리운 이름을 불러봅시다^^ ..

개미귀신과 우화등선 - 겨자씨

명주잠자리는 비단날개를 가진 멋진 곤충입니다. 그런데 이 아름다운 잠자리의 유충을 개미귀신이라고 부릅니다. 개미귀신은 모래밭에 고깔 모양으로 된 함정, 이름도 무시무시한 개미지옥을 만들어놓고 먹이를 기다립니다. 그러다가 개미 같은 작은 곤충이 빠지면 큰 턱으로 잡아서 땅 속으로 끌고 들어가 체액을 빨아먹습니다. 자연세계에서는 당연한 행동이겠지만 장려할 만한 삶으로 볼 수는 없습니다. 그런데 이런 개미귀신이 성장하면 허물을 벗고 명주잠자리가 됩니다. 벌레가 아름다운 날개를 가진 잠자리로 우화(羽化)되는 것입니다. 더욱이 모기를 잡아먹는 유익한 곤충으로 탈바꿈하니 놀랍지 않을 수 없습니다. 사람이 만일 날개가 달려 하늘로 날아오를 수 있다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땅에서 살던 인생이 하늘의 신선이 된다는 우화등..

열방을 다스릴 평강의 왕, 열방에 복이 되는 남은 자 (미가 5:1~15) - CGNTV QT

오늘의 말씀1 딸 군대여 너는 떼를 모을지어다 그들이 우리를 에워쌌으니 막대기로 이스라엘 재판자의 뺨을 치리로다2 베들레헴 에브라다야 너는 유다 족속 중에 작을지라도 이스라엘을 다스릴 자가 네게서 내게로 나올 것이라 그의 근본은 상고에, 영원에 있느니라3 그러므로 여인이 해산하기까지 그들을 붙여 두시겠고 그 후에는 그의 형제 가운데에 남은 자가 이스라엘 자손에게로 돌아오리니4 그가 여호와의 능력과 그의 하나님 여호와의 이름의 위엄을 의지하고 서서 목축하니 그들이 거주할 것이라 이제 그가 창대하여 땅끝까지 미치리라5 이 사람은 평강이 될 것이라 앗수르 사람이 우리 땅에 들어와서 우리 궁들을 밟을 때에는 우리가 일곱 목자와 여덟 군왕을 일으켜 그를 치리니6 그들이 칼로 앗수르 땅을 황폐하게 하며 니므롯 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