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04/03 4

그들이 방주 안에 있을 때 - 조찬미

'교회', '같이 걸아가기' 의 보컬리스트 조찬미의 첫 정규 앨범 따듯하고 깊이 있는 음색으로 많은 이들의 기대를 받고 있는 신예 여성 보컬리스트 조찬미가 첫 정규 앨범 '그들이 방주 안에 있을 때' 를 가지고 우리 곁을 찾아왔다. 이번 앨범은 그동안 작곡가 염평안의 어려 앨범에서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내가 아니었어요', '같이 걸어가기', '교회' 등의 곡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은 그녀가 이제 자신의 이름으로 당당히 내놓는 첫번째 정규앨범이다. 타이틀곡 '그들이 방주 안에 있을 때' 는 방주 안에 있었떤 노아의 이야기를 현대로 가져와, 우리 삶을 인도하시는 하나님을 신뢰함 없이는 하루도 살아갈 수 없음을 고백하는 팝 발라드 곡으로, 염평안이 작사와 작곡을, 이종익PD가 편곡을 맡아 웅장하고도 힘이 ..

나르시스 - 안성국목사(겨자씨)

모 방송사에서 실제로 실험한 내용입니다. 청춘남녀들을 한 명씩 방에 들여보냅니다. 거기에는 제법 많은 사진들이 걸려있는데 모두 다른 이성(異性)의 얼굴들입니다. 그중에서 제일 호감 가는 1명을 선택하도록 합니다. 형제건, 자매건 이상하게도 들어가자마자 그 많은 사진들 중에서 단 한 개의 사진을 순식간에 찾아냅니다. 그들은 그 사진을 선택한 이유를 이렇게 설명합니다. “이 남자(여자)가 제일 맘에 드네요. 너무 끌리고, 매력이 있어 보여서 고민할 필요도 없었어요.” 진행자는 그에게 사진의 뒷면을 확인해보라고 말합니다. 모두들 사진의 뒷면을 보고 깜짝 놀랍니다. 거기에는 바로 자신의 사진이 붙어 있기 때문이었습니다. 자신이 선택한 그 사진은 자신의 모습 몇 부분만을 고쳐 만들어낸 가상의 사진이었습니다. 실험..

맹렬한 진노 안에 감춰진 지극한 사랑 (누가복음 21:20~28) - CGNTV QT

오늘의 말씀20 너희가 예루살렘이 군대들에게 에워싸이는 것을 보거든 그 멸망이 가까운 줄을 알라21 그때에 유대에 있는 자들은 산으로 도망갈 것이며 성내에 있는 자들은 나갈 것이며 촌에 있는 자들은 그리로 들어가지 말지어다22 이날들은 기록된 모든 것을 이루는 징벌의 날이니라23 그날에는 아이 밴 자들과 젖 먹이는 자들에게 화가 있으리니 이는 땅에 큰 환난과 이 백성에게 진노가 있겠음이로다24 그들이 칼날에 죽임을 당하며 모든 이방에 사로잡혀 가겠고 예루살렘은 이방인의 때가 차기까지 이방인들에게 밟히리라25 일월성신에는 징조가 있겠고 땅에서는 민족들이 바다와 파도의 성난 소리로 인하여 혼란한 중에 곤고하리라26 사람들이 세상에 임할 일을 생각하고 무서워하므로 기절하리니 이는 하늘의 권능들이 흔들리겠음이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