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06/25 5

머리 좋은 남자 - 사랑밭새벽편지

머리 좋은 남자 한 남자가 사랑하는 여자에게 결혼하자고 말하자 여자가 말했다 “저는 용기도 있고 머리도 좋은 남자와 결혼하고 싶어요” “아! 그럼 문제없어요 지난번 호수에서 보트가 뒤집혔을 때 제가 당신을 구했잖아요? 그걸로 제가 용기가 있다는 건 충분히 증명되지 않았나요?” 그러자 여자가 말했다 “그건 됐어요 하지만 머리가 좋아야 한다는 조건이 남았어요” 그러자 남자가 씨-익 웃으며 말했다 “그건 염려하지 마세요! 그 보트를 뒤집은 게 바로 접니다” “^^” - 인생유머 / 강서영 정리 - 한 주간 웃을 일이 많이 없었지요? 이 글을 보시고 좀 리얼하게 친구와 많이 웃는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 - 웃음은 만병의 치료제다 - Little Friend - 작은 여유가 있는 풍경 음악 자세히보기 이 글..

열려라 참깨, 열려라 생기 - 정학진 포천 일동감리교회 목사

예로부터 우리 조상들은 ‘영(靈)’이라는 말 대신에 ‘기(氣)’라는 말을 많이 사용해 왔습니다. 화가 난 경우를 노기(怒氣)라 하고 따뜻한 기운을 온기(溫氣)라 했습니다. 씩씩하고 굳센 기운을 용기(勇氣), 타고난 기운을 원기(元氣), 군인들의 사기를 군기(軍氣), 장한 마음을 의기(意氣), 싱싱하고 힘찬 기운을 생기(生氣)라고 불렀습니다. 목사가 피해야 할 혈기(血氣)가 있고 기독교인이 발산해야 하는 향기(香氣)가 있습니다. 이밖에도 객쩍게 부리는 객기(客氣), 다른 이성에게 마음이 끌리는 바람기, 분위기가 좋은 화기애애(和氣靄靄)도 있습니다. 이처럼 많은 부분에서 ‘기’를 사용해 왔습니다. 무기력하거나 부끄러움을 느낄 때는 “음메, 기죽어!”를 소리쳤고, 어처구니없는 일을 당할 때는 “기가 막히다”고..

성령이 계시네(feat.굿송)-일천번제

성령이 계시네(feat.굿송)-일천번제 정성원 작사/작곡 이기현 편곡 일천번제 경배와 찬양 앨범 수록곡 내가 매일 기쁘게 순례의 길 행함은 주의 팔이 언제나 나를 안위함이라. 내가 주의 큰 복을 받는 참된 비결은 주의 영이 언제나 나와 함께 함이라. 성령이 계시네 함께 하시네 할렐루야 성령이 계시네. 성령이 계시네 함께 하시네 좁은 길을 걸으며 밤낮 기뻐해.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성령이 계시네일천번제| 일천번제 경배와 찬양 (MR)

기쁨으로 예배하고 사랑으로 드리십시오 (느헤미야 12:31~47) - CGNTV QT

기쁨으로 예배하고 사랑으로 드리십시오 (느헤미야 12:31~47) 31 이에 내가 유다의 방백들을 성벽 위에 오르게 하고 또 감사 찬송 하는 자의 큰 무리를 둘로 나누어 성벽 위로 대오를 지어 가게 하였는데 한 무리는 오른쪽으로 분문을 향하여 가게 하니 32 그들의 뒤를 따르는 자는 호세야와 유다 지도자의 절반이요 33 또 아사랴와 에스라와 므술람과 34 유다와 베냐민과 스마야와 예레미야이며 35 또 제사장들의 자손 몇 사람이 나팔을 잡았으니 요나단의 아들 스마야의 손자 맛다냐의 증손 미가야의 현손 삭굴의 오 대손 아삽의 육 대손 스가랴와 36 그의 형제들인 스마야와 아사렐과 밀랄래와 길랄래와 마애와 느다넬과 유다와 하나니라 다 하나님의 사람 다윗의 악기를 잡았고 학사 에스라가 앞서서 37 샘문으로 전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