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06/01 7

내 약함을 아시는 주님께(그 은혜가 네게 족하도다) - 유은성

'내 약함을 아시는 주님께(그 은혜가 네게 족하도다)' * (9)나에게 이르시기를 "내 은혜가 네게 족하도다. 이는 내 능력이 약한 데서 온전하여짐이라" 하신지라. 그러므로 도리어 크게 기뻐함으로 나의 여러 약한 것들에 대하여 자랑하리니, 이는 그리스도의 능력이 내게 머물게 하려 함이라. (10)그러므로 내가 그리스도를 위하여 약한 것들과 능욕과 궁핍과 박해와 곤고를 기뻐하노니 이는 내가 약한 그 때에 강함이라. (9)But he said to me, "My grace is sufficient for you, for my power is made perfect in weakness." Therefore I will boast all the more gladly about my weaknesses, so ..

십자가 그 사랑이 - 하니

찌릿찌릿 전해오는 찬양절제되고 숙련된 하니 라이브 찬양입니다!~ ^^ 눈물 흘리시는 하늘아버지 사랑 때문에 고개를 떨구며 하나님의 아들 이땅위에 오신분 십자가에 그 몸을 맡기셨네 오직 사랑 그 사랑때문에 하늘 보좌 버리고 십자가 지셨네 나를 위해 오직 나를 살리시기 위해 모든 물과 피 흘리신 예수 십자가 그 사랑이 나를 정케했고 십자가 그 사랑이 나를 살리셨네 십자가 크신 그 능력이 죽음 이기셨고 그 십자가 나를 일으키네 오직 사랑 그 사랑때문에 하늘 보좌 버리고 십자가 지셨네 나를 위해 오직 나를 살리시기 위해 모든 물과 피 흘리신 예수 십자가 그 사랑이 나를 정케했고 십자가 그 사랑이 나를 살리셨네 십자가 크신 그 능력이 죽음 이기셨고 그 십자가 나를 일으키네 나를 향한 크신 사랑 생명을 내어주신 주..

이언정 - 갓피플 커버스토리

사도행전 29장의 믿음으로 오늘을 살다배우 이언정편 사도행전 29장의 믿음으로 오늘을 사는 배우 이언정. 그녀는 성경이 다시 기록된다면 자신의 이 름이 새겨지는 꿈을 상상하고 기대한다. 그래서 하나님이 어떻게 쓰실지 모르는 자신의 삶을 부 지런한 농부가 밭을 가꾸듯 늘 주어진 것들에 최선을 다한다. 그녀는 하나님이 주신 연기의 달란 트를 갈고 닦아 매순간 하나님이 기뻐하는 삶이 되길 기도한다. 이언정커버스토리보러가기링크클릭!! http://theme.godpeople.com/theme/25104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촌스러운 내 이름 - 사랑밭새벽편지

촌스러운 내 이름 박명수 씨의 라디오에 게스트로 출연했을 때입니다 저에게 “이금희 라는 이름이 촌스럽지 않느냐 이름을 바꿀 생각은 없었느냐” 라고 물었습니다 “그래서 9시 뉴스를 못했나 봅니다^^ 하지만 이름을 바꿀 생각은 한 번도 하지 않았고 오히려 제 이름이 촌스러워 마음에 듭니다”라고 대답했지요 제가 중학생들이 읽는 교과서에 「촌스러운 아나운서」라는 글을 쓴 적이 있어요 이름도 촌스럽고, 얼굴도 촌스러운데 촌스럽기 때문에 그런 프로그램을 맡을 수 있었고, 그래서 제가 자리를 잡을 수 있었던 겁니다 국장님이 그러더군요 “앞으로 십 년간 너같이 촌스러운 아나운서는 입사할 수 없기 때문에 네가 촌스러운 프로그램을 맡아야 한다”고요 그랬습니다 그것은 촌스러운 이름 덕에 만들어진 저만의 개성이었던 것입니다 ..

천지를 창조하신 분 - 고경환 목사(순복음원당교회)

한 무신론자가 어느 주일 아침에 교회로 향하는 소년을 만났습니다. 무신론자는 소년의 믿음을 깨뜨려 보려는 속셈으로 말을 건넸습니다. “얘야, 하나님이 어디 있는지 내게 말해주면 사과를 하나줄게.” 그러자 소년이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하나님이 계시지 않는 곳이 어딘지 제게 알려주시면 사과를 두 개 드릴게요.” 만유인력을 발견한 과학자 뉴턴이 숙련된 기계공에게 태양계의 모형을 만들도록 했습니다. 각각의 혹성이 움직이도록 아주 정교하게 설계된 것입니다. 어느 날 무신론자이며 과학자인 한 친구가 방문해 그 모형을 보고 말했습니다. “정말 훌륭한 모형이군. 도대체 누가 만들었나?” 그러자 뉴턴은 “이건 누가 만든 게 아니고 여러 가지 물건들이 모아져서 우연히 이런 형태가 된 거야”라고 말했습니다. 친구는 화가 ..

무엇 때문에 슬퍼하며 무엇을 위해 기도합니까? (느헤미야 1:1~11) - CGNTV QT

무엇 때문에 슬퍼하며 무엇을 위해 기도합니까? (느헤미야 1:1~11) 1 하가랴의 아들 느헤미야의 말이라 아닥사스다 왕 제이십년 기슬르월에 내가 수산 궁에 있는데 2 내 형제들 가운데 하나인 하나니가 두어 사람과 함께 유다에서 내게 이르렀기로 내가 그 사로잡힘을 면하고 남아 있는 유다와 예루살렘 사람들의 형편을 물은즉 3 그들이 내게 이르되 사로잡힘을 면하고 남아 있는 자들이 그 지방 거기에서 큰 환난을 당하고 능욕을 받으며 예루살렘 성은 허물어지고 성문들은 불탔다 하는지라 4 내가 이 말을 듣고 앉아서 울고 수일 동안 슬퍼하며 하늘의 하나님 앞에 금식하며 기도하여 5 이르되 하늘의 하나님 여호와 크고 두려우신 하나님이여 주를 사랑하고 주의 계명을 지키는 자에게 언약을 지키시며 긍휼을 베푸시는 주여 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