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5/04/14 7

크리스찬 싱글 남녀들 주목! 축복의통로를 소개합니다!

어김없이 돌아온 결혼 시즌! 이제 청첩장 받는 건 지겹다! 내 청첩장을 주고 싶다 하시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 올해 결혼을 목표로 하신 분들께 '축복의통로'를 소개합니다! 주변에 '좋은 사람'이야 많지만 신앙을 공유할 수 있는 '믿는 사람'은 만나기 힘들다! 하시는 분들을 위해 마련된 기독교 청년들의 만남의 장 '축복의통로'에 대해서 들어보셨나요? 이단 No! 사이비 No! 정상적인 교단의 크리스찬만이 가입할 수 있는 '축복의통로' 믿음의 짝을 찾기 위해 '축복의통로'를 이용하고 있는 회원이 현재 4천 6백 여명! 혹시 아는 사람을 만날까 걱정되신다구요? 걱정마세요! '축복의통로'엔 안심프라이버시가 있으니까요! 사전인터뷰를 통해 상대에 대해 더 자세히 알 수 있으니 원하던 짝을 만날 확률이 Up! ..

[ ] 강명식 - 광야에서 하늘을 꿈꾸다

광야의 자리에서 진리를 노래하는 강명식의 메시지와 새노래를 뉴송워십STORY에서 영상으로 만났습니다. 광야에서 하늘을 꿈꾸다-강명식 광야에서 하늘을 꿈꾸는 예배자 강명식 갓피플 매거진에서는 뉴송워십으로 강명식 사역자를 만나고 왔답니다!! 정말 오랜만에 개인앨범을 가지고 나오신 강명식!! 저 또한 그분의 앨범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그 분의 뉴송워십스토리, 함께 만나볼까요?? 질문! "많은 분들이 질문요청해주셨는데요. 왜 결혼은 안하시는지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네요." 요 질문엔, 어떻게 답변해주셨을까요?? 그는 독신을 고집하고 있는 걸까요?? ㅋㅋ 영상속에 답이 있답니다!! ^^ ★ 온라인 '갓피플 매거진' 보기 >> http://www.godpeople.com/?G=200 ★ '갓피플 매거진'..

빈들에서 - 원동철

빈들에서 원동철 작사 / 문지혁 작곡 (지 Hyuck 달 문지혁 - 그는 뉴욕 / 뉴저지 저자 / 소설가이다) 빈들에 앉았네 허기에지쳐 더 이상 앞을볼수 없는 이 저녁 삶의 빈들에서 갈 곳을 잃은 내 마음에 들려오는 예수의 음성 네가 먹이라 네가 먹이라 말씀하시네 (후렴) 주님 받으소서 이것을 들어 고치소서 주님 받으소서 내 삶을 통해 일하소서 빈들에서 @ Copyright 원동철 (DongCheolWonMusic) 2012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원동철 아티스트 이미지보기인터뷰동영상머스트워십 예배실황 (2014년 7월 29일) 디사이플스 목요예배 실황(14년 09월 25일) 디사이플스 목요예배 실황(14년 09월 18일) 1977년 경기도 광명시 태생 국민대학교 컴..

네 약함이 축복이라 - 이효진 소장(The Christian 시리즈)

받은 줄로 믿으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그대로 되리라 (마가복음11장24절) 상처는 내 삶의 가장 큰 기쁨이 되었다! 나의 ‘약함’을 내려놓고 하나님의 ‘강함’을 경험하다. 안면 중화상으로 삶을 포기하려다 성령님을 만나고 아름다운 믿음의 가정을 이룬 은혜의 기록! 「네 약함을 자랑하라」의 저자 이효진 대표(예인건축연구소)의 감사의 고백. 도서 자세히 보기 ▶ http://gpf.kr/GwQRY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주님이 주신 일본의 부흥노래 앨범 - Jworship 3

Jworship 3 - 주님이 주신 일본의 부흥노래 앨범 소개영상입니다. 최근 일본의 젊은이들 사이에서는 예전에 찾아볼 수 없었던 엄청난 부흥이 일어나고 있으며, 그 불길은 일본 전역으로 빠르게 확산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중심에는 주님께 자신의 삶을 드린 젊은 사역자들의 헌신과 기도가 밑바탕이 되고 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렇게 시작된 부흥은 자연스럽게 찬양의 부흥으로 이어지고 있으며, 그들이 만든 찬양 속에는 참다운 예배에 대한 목마름과 주님을 향한 사랑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신선한 기름부음이 넘쳐 흐르는 그 찬양은 믿지 않는 많은 영혼들을 주님께 인도하고 상한 영혼들을 회복시키는 역할 뿐 아니라 하나님의 임재를 나르는 강력한 도구로 쓰임 받고 있습니다. 부흥의 촉매요 원천인 그 찬양을 신속하..

오직 주님만 바라보게 하옵소서!(대하20:12) - <직장인 5분 묵상, 방선기 원용일 직장사역연구소>

오직 주님만 바라보게 하옵소서!"우리 하나님이여 그들을 징벌하지 아니하시나이까 우리를 치러 오는 이 큰 무리를 우리가 대적할 능력이 없고 어떻게 할 줄도 알지 못하옵고 오직 주만 바라보나이다 하고" (대하20:12) 앞이 캄캄하게 느껴질 때가 있습니다. 돈을 갚아야 할 시간이 다가오는데 아예 돈이 한 푼도 없을 때도 있습니다. 맡은 프로젝트의 마감 기한은 다가오는데 일은 전혀 진전이 안 될 때가 있습니다. 일은 맡겨졌는데 도무지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아니라고 느껴질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면 어디론가 도망가고 싶은 생각이 간절한 것입니다. 그래서 이럴 때 정말 도망가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 심정이 이해는 되지만 그처럼 무책임한 일이 없습니다. 이럴 때 과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여호사밧은 유다를 치러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