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01/30 3

#문신, 하면 안 되나요? - 다음세움2(CBS TV)

#문신, 하면 안 되나요?│정답을 알려줘 1부│애정남, 타투│CBS TV [다음세움2] 10회 신앙생활 하다보면 애매한 게 너무 많아☹ ※ 문신, 하면 안 되나요? ※ - 패션 문신은 된다? - 문신이 자연스러운 요즘 아이들 - 문신? 동기를 살펴라 ▶CBS 다음세움2 _ 10회 풀버전◀ https://www.youtube.com/watch?v=blYWZ... 출연 : 이성미, 김민희, 이동엽, 임우현 목사, 채선아 아나운서 방송 : ★매주 금요일 오전 9시 10분★ 재방송 : 토요일 오후 16시 월요일 오후 12시 수요일 오전 03시 수요일 오후 14시 30분 목요일 오후 23시 10분 † skylife 182번│olleh 238번│btv 300번│u+tv 270번│지역케이블 tv † CBSTV 앱과 ..

누군가를 사랑한다는 말은 - 겨자씨

세상에는 건드리지 말아야 할 것이 있다고 합니다. 잠자는 사자의 코털, 입 벌린 악어의 이빨, 아버지의 퇴직금 등이지요. 건드리지 말아야 할 것 중에는 동창회에 다녀온 아내의 심기도 있습니다. 처음 들으면 생뚱맞다 싶지만 조금만 생각하면 고개를 끄덕이게 됩니다. 오랜만에 모여 친구들이 사는 이야기를 듣고 나면 많은 생각이 들게 마련이지요. 힘들고 어렵게 사는 친구 이야기에 감사하기보다 잘사는 친구 이야기를 들으며 스스로 초라하게 여기기가 쉽기 때문입니다. 다른 사람과 비교하지 않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다른 사람과 비교하지 않기 위해서는 두 가지 마음이 필요합니다. 하나는 내 삶의 고유함을 인정하는 것입니다. 나처럼 사는 건 나밖에 없습니다. 우리는 유일무이한 존재입니다. 존재한다는 것만으로도 우리..

세상 영광 뒤로하고 섬김의 길 가는 제자 (마가복음 10:32~45) - 생명의삶

세상 영광 뒤로하고 섬김의 길 가는 제자 영상큐티보기오늘의 찬양 216. 성자의 귀한 몸 [(구)356장] 1. 성자의 귀한 몸 날 위하여 버리신 그 사랑 고마워라 내 머리 숙여서 주님께 비는 말 나 무엇 주님께 바치리까 2. 지금도 날 위해 간구하심 이 옅은 믿음이 아옵나니 주님의 참 사랑 고맙고 놀라워 찬송과 기도를 쉬지 않네 3. 주님의 십자가 나도 지고 신실한 믿음과 마음으로 형제의 사랑과 친절한 위로를 뉘게 나 베풀게 하옵소서 4. 만가지 은혜를 받았으니 내 평생 슬프나 즐거우나 이 몸을 온전히 주님께 바쳐서 주님만 위하여 늘 살겠네 아멘 (경배와찬양 199) 예수님 그의 희생 기억할 때 자기 몸 버려 죽으신 주 나 항상 생명 주신 그 은혜를 마음에 새겨 봅니다 마음에 새겨 봅니다 주 달리신 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