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01/22 3

헤븐리캐슬 - 겨자씨

“삶이란 공중에서 5개의 공을 돌리는 저글링 같습니다. 그 공은 일 가족 건강 친구 영혼입니다. 일은 고무공이기 때문에 떨어져도 다시 튀어 오릅니다. 하지만 다른 4개의 공은 유리 공이라 떨어뜨리면 깨집니다. 그래서 가장 중요한 것은 ‘균형’입니다. 가까이 있다고 당연히 여기지 말고 그것에 먼저 충실하십시오.” 더글러스 대프트 전 코카콜라 회장이 직원들에게 보냈던 신년 메시지 가운데 일부입니다. 그는 또 “인생은 경주가 아니라 한 걸음 한 걸음을 음미하는 여행”이라는 충고도 잊지 않았습니다. 경주하듯 앞만 보고 달리지 말고 여행하듯 가족과 친구, 무엇보다 영혼을 돌아보며 살아가라는 것입니다. “선의의 경쟁도 이긴 놈만 말할 수 있는 거야!” 드라마 ‘SKY캐슬’의 대사입니다. 그리스도인들이 추구하는 세상..

영적 시력을 회복해야 말씀의 의미를 압니다 (마가복음 8:14~26) - 생명의삶

영적 시력을 회복해야 말씀의 의미를 압니다 영상큐티보기오늘의 찬양 366. 어두운 내 눈 밝히사 [(구)485장] 1. 어두운 내 눈 밝히사 진리를 보게 하소서 진리의 열쇠 내게 주사 참 빛을 찾게 하소서 깊으신 뜻을 알고자 엎드려 기다리오니 내 눈을 뜨게 하소서 성령이여 2. 막혀진 내귀여시사 주님의 귀한 음성을 이 귀로 밝히 들을 때에 내 기쁨 한량없겠네 깊으신 뜻을 알고자 엎드려 기다리오니 내 귀를 열어 주소서 성령이여 3. 봉해진 내 입 여시사 복음을 널리전하고 차가운 내맘 녹여주사 사랑을 하게 하소서 깊으신 뜻을 알고자 엎드려 기다리오니 내입을 열어 주소서 성령이여 (경배와찬양 296) 주님 당신은 사랑의 빛 어둠 가운데 비추소서 세상의 빛 예수 우리를 비추사 당신의 진리로 우리를 자유케 비추소..

아침에 듣는 아름다운 찬양 - 추천찬양

http://www.pathway.co.kr/http://www.pathway.co.kr/ 유튜브 비컴퍼니(http://www.beecompany.co.kr) 찬양 공유합니다.~ 오늘 하루도 찬양과 묵상속에 은혜로운 하루 맞이하시길!!~ ^^아침에듣는 아름다운 찬양 하루를 시작할때 by 이슬은 내모습이대로 by 노수미 누가 끊으리요 by 김은현 그렇기 때문에 by 시와그림 밤이나 낮이나 by 심정선 시편 139편 by 이고운 하나님의 은혜 by 클래식콰이어 임재 by 시와그림 그 사랑 by 박상규 부르신 곳에서 나의 피난처 예수 by 호산나싱어즈 주의 옷자락 만지며 by 김은현 십자가 그 바람이 by 강연희 성령이여 임하소서 by 김지훈 주의손에 나의손을 포개고 믿음으로 서리라 아바아버지 Victory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