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01/28 4

정답을 알려줘 2부(십일조, 영화, 스킨십, 믿음기준) - CBS TV 다음세움2

믿음의 고민 정답을 알려줘 기대되네요.. 두근두근 무슨 말을 할까요? 함께 보시죠!!~ ^^정답을 알려줘 2부│십일조, 영화, 스킨십, 믿음기준│11회 풀버전│CBS TV 다음세움2 다음세대와 부모세대를 이어주는 부모자녀공감토크쇼 다음세움2 열한번째 시간! ※정답을 알려줘 2부※ 1부의 주제보다 더 애매한 2부 주제〣(ºΔº)〣 지난 주에 이어 애.정.남. 임우현 목사님이 속 시원하게 알려주는 시간! 🔊명언이 콸콸콸!!! ×2 십일조에 대한 모든 궁금증 십일조는 감동과 자원함으로 십일조, 하나의 훈련 하나님을 빚 지워라?! 가난한 과부의 마음의 중심을 봐요 잔인한 영화 봐도 될까요? 공포영화가 믿음과 관련 있나요? 공포영화는 영혼의 감기 네 눈이 보는 걸 조심해 미디어의 영향, 모두의 노력이 필요해 자극..

엄두를 내어 보세요 - 겨자씨

대학 졸업반 때 큰 은혜를 받았습니다. 하나님을 위해 뭔들 못할까 싶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엄두가 나지 않는 일이 생겼습니다. ‘버스 전도’. 매주 화요일 아침 10시에 아무 버스나 올라타 오후 5시까지 전도했습니다. 하루는 버스를 탔는데 학부모와 아이들로 만원이었습니다. 과천 어린이대공원에 간답니다. 그날은 어린이날이었습니다. 잘못 탔나 싶었지만, 이왕 탔으니 전도 한번 해보자 생각했습니다. “예수 믿으세요. 예수님은 당신을 사랑하십니다.” 그러자 이런 소리가 쏟아졌습니다. “이봐 학생, 시끄러워.” “지금 만원 버스야.” 결국 전도지 한 장 나누지 못한 채 종점인 대공원 앞에서 내렸습니다. 얼굴이 화끈거렸습니다. 도망쳐 빠져나오는 순간 뒤에서 누군가 잡아당깁니다. “학생, 아까 전도할 때 하나님 음..

창조주의 의도를 따라, 어린아이 같은 믿음으로 (마가복음 10:1~16) - 생명의삶

창조주의 의도를 따라, 어린아이 같은 믿음으로 영상큐티보기오늘의 찬양 449. 예수 따라가며 [(구)377장] 1. 예수따라가며 복음 순종하면 우리 행할 길 환하겠네 주를 의지하며 순종하는 자를 주가 안위해 주시리라 2. 해를 당하거나 우리 고생할 때 주가 위로해 주시겠네 주를 의지하며 순종하는 자를 주가 안위해 주시리라 3. 남의 짐을 지고 슬픔 위로하면 주가 상급을 주시겠네 주를 의지하며 순종하는 자를 항상 복 내려 주시리라 4. 우리 받은 것을 주께 다 드리면 우리 기쁨이 넘치겠네 주를 의지하며 순종하는 자를 은혜 풍성케 하시리라 5. 주를 힘입어서 말씀 잘 배우고 주를 모시고 살아가세 주를 의지하며 항상 순종하면 주가 사랑해 주시리라 [후렴] 의지하고 순종하는 길은 예수 안에 즐겁고 복된 길이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