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01/10 3

여호와는 네게 복을 CCM 50 - 은혜찬양

유튜브 비컴퍼니(http://www.beecompany.co.kr) 제작 영상입니다.~은혜의 찬양과 함께 오늘 하루도 감사가 넘치는 삶이 되시길!!~ ^^ 여호와는 네게 복을 CCM 50 여호와는 네게 복을 BY 조수아 새힘을 얻으리니 by 에이맨 노래해 by 송승현 송축해 내영혼 by 강중현 내 모습 이대로 by 노수미 You are My Joy by 소울싱어즈 여호와께 돌아가자 by 조수아 시편 139 편 by 이고운 신실하게 진실하게 by 옹기장이 그 사랑 by 박상규 나는 예배자입니다 by 호산나싱어즈 끝없는 사랑 by 김은현 우리 죄 위해 죽으신 주 by 김종섭 예수 나의 치료자 by 노상신 나의 길 by 박진희 아버지 품으로 by 박진희 나의 피난처 예수 by 호산나싱어즈 주의 은혜라 by 김..

주객전도 - 겨자씨

옛날 인도의 어느 왕이 왕비와 행복하게 살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왕비가 세상을 떠나고 말았죠. 왕은 깊은 슬픔 속에서 부인의 무덤을 만들었습니다. 무덤 왼편엔 자신을 상징하는 용사의 상도 세웠고 맞은편엔 왕가의 상징인 호랑이 상을 세웠습니다. 호화로운 별장은 무덤 남쪽에 배치했습니다. 북쪽엔 웅장한 성을 지었죠. 왕은 시간이 날 때마다 무덤과 사방의 조형물을 돌아보며 왕비를 추억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왕의 눈에 거슬리는 것이 생겼습니다. 바로 무덤이었죠. “무덤을 당장 치워버려라.” 결국 무덤은 사라지고 말았습니다. 허버트 G 웰스의 단편소설 ‘무덤’의 줄거리가 이렇습니다. 모든 게 아내를 기리려 시작한 일이었죠. 하지만 아내의 무덤이 보기 싫어져 치워버리라고 명령하고 말았습니다. 주객이 전도..

막을 수 없는 진리의 빛, 하나님 나라의 생명력 (마가복음 4:21~29) - 생명의삶

막을 수 없는 진리의 빛, 하나님 나라의 생명력 (마가복음 4:21~29) 막을 수 없는 진리의 빛, 하나님 나라의 생명력 영상큐티보기오늘의 찬양 450. 내 평생 소원 이것뿐 [(구)376장] 1. 내 평생 소원 이것 뿐 주의 일 하다가 이 세상 이별하는 날 주 앞에 가리라 2. 꿈같이 헛된 세상일 취할것 무어냐 이 수고 암만하여도 헛된것뿐일세 3. 불같은 시험 많으나 겁내지 맙시다 구주의 권능 크시니 이기고 남겠네 4. 금보다 귀한 믿음은 참 보배되도다 이 진리 믿는사람들 다 복을 받겠네 5. 살같이 빠른 광음을 주 위해 아끼세 온몸과 맘을 바치고 힘써서 일하세 아멘 (경배와찬양 22) 나 주님의 기쁨 되기 원하네 내 마음을 새롭게 하소서 새 부대가 되게 하여 주사 주님의 빛 비추게 하소서 내가 원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