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10/19 3

나도 바보처럼 살래요 - 히즈윌

바보같다라는 말이 듣기좋진 않지만 신앙을 지키며 사는 이들에게는 하는 말이라면 맞는말 같네요.. ㅎ 히즈윌│나도 바보처럼 살래요│CCM│다음세움 찬양콘서트 다음세움을 세우는 찬양콘서트 with 히즈윌 주옥같은 가사들과 멜로디에 다음세대들이 힘을 얻고 어려운 환경들을 잘 헤쳐나갔으면 좋겠습니다. [가사 전문] 산 위에서 세상모르고 배만 만드는 노아 당신 참 바보 같군요 당신 정말 바보 같군요 왜 맑은 날 배를 만드나요 왜 하필 높은 산위에 당신 참 바보 같군요 당신 정말 바보 같군요 눈부신 해가 하늘 높이 뜨면 비의 약속 잊을만한데 날마다 듣는 조롱에 그 외로운 길 포기 할 만한데 당신은 어쩜 그리 묵묵히 그 길 가나요 당신은 어쩜 그리 그 자리를 지켜냈나요 당신은 어쩜 그리 묵묵히 그 길 가나요 당신은 ..

다람쥐의 바보스러움이 모두를 살립니다 - 겨자씨

다람쥐는 가을에 도토리를 입에 물고는 하늘을 한 번 쳐다본다고 합니다. 그리고는 겨울에 먹으려고 땅에 묻습니다. 하늘을 보는 이유는 어디다 묻었는지 확인하기 위해서랍니다. 흘러가는 구름을 고정점으로 여기고 묻다니 참 미련한 친구입니다. 다람쥐는 결국 도토리를 못 찾습니다. 그러나 도토리를 딸 재주가 없었던 다른 동물들이 다람쥐가 묻어 놓은 도토리를 먹으며 겨울을 난다고 합니다. 다람쥐의 바보스러움이 많은 미물(微物)들을 살리는 것입니다. ‘적자생존’에 대한 유머러스한 해석이 있습니다. ‘적자(赤字)를 볼 줄 아는 사람이 승리한다’는 것입니다. 내가 땀 흘려 번 것이라고 해서 다 내 것이 아닙니다. 내가 번 돈에는 내 몫도 있지만, 하나님의 몫인 십일조와 가난한 이웃의 몫도 함께 있습니다. 하나님은 이 진..

창조주를 향한 전적 의존과 찬양 (시편 104:19~35) - 생명의삶

창조주를 향한 전적 의존과 찬양영상큐티보기오늘의 찬양 (아침 해가 돋을 때) (1) 아침해가 돋을때 만물 신성하여라 나도 세상 지낼때 햇빛되게 하소서 후렴 : 주여 나를 도우사 세월 허송 않고서 어둔 세상 지낼때 햇빛되게 하소서 아멘 (2) 새로오는 광음을 보람있게 보내고 주의 일을행할때 햇빛되게 하소서 (3) 한번가면 않오는 빠른 광음지날때 귀한 시간 바쳐서 햇빛되게 하소서 (4) 밤낮주를 위하여 몸과 맘을 드리고 주의 사랑나타내 햇빛 되게 하소서 시편 104:19 - 104:35 19 여호와께서 달로 절기를 정하심이여 해는 그 지는 때를 알도다 20 주께서 흑암을 지어 밤이 되게 하시니 삼림의 모든 짐승이 기어 나오나이다21 젊은 사자들은 그들의 먹이를 쫓아 부르짖으며 그들의 먹이를 하나님께 구하다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