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10/04 3

만복의 근원 하나님 - 이상명(파이프오르간)

Praise God From Whom All Blessings Flow (만복의 근원 하나님, 1장) - Lee Sang Myeong (이상명) '근신하라 깨어라 너희 대적 마귀가 우는 사자같이 두루 다니며 삼킬 자를 찾나니 너희는 믿음을 굳게 하여 저를 대적하라 이는 세상에 있는 너희 형제들도 동일한 고난을 당하는 줄을 앎이니라 모든 은혜의 하나님 곧 그리스도 안에서 너희를 부르사 자기의 영원한 영광에 들어가게 하신 이가 잠간 고난을 받은 너희를 친히 온전케 하시며 굳게 하시며 강하게 하시며 터를 견고케 하시리라'(베전5:8~10) 아멘! 우는 사자같이 우릴 삼키려는 사단을 밟고 승리케하신 그리스도께 감사드리며 이 찬양 하나님께 바칩니다~♡ [러블리 가스펠은 하나님께 바치는 찬송 645전곡 녹음을 진행..

아직 오지 않았다 - 겨자씨

가을입니다. 여름내 푸르던 나뭇잎이 놀놀하게 타들어가는 것을 보니 자연스레 인생의 가을에 대해서도 생각해보지 않을 수 없습니다. 며칠 전, 모 방송의 토크쇼를 보았습니다. ‘100세 시대, 과연 축복인가’란 주제로 진행된 쇼에는 유명한 노 여배우가 나와 자신의 왕성함을 자랑했지요. 하지만 말미에 고백합니다. “건강을 유지하려고 기를 쓰며 운동하고 먹을 것도 가려 먹지만 신체기능이 약화되고 병이 드는 것은 어찌할 수 없어요.” 그녀의 탄식처럼 우리는 점점 쇠하여 갈 것입니다. 지금 아무리 푸르고 싱싱하더라도, 설령 120세, 150세 시대가 올지라도 그것은 임시적 유예일 뿐 진정한 해결책은 아닙니다. 이렇듯 인생이 죽음으로만 치닫는 삭연한 것이라면 우리는 대체 어디서 소망을 얻을 수 있을까요. 여기, 위대..

온 세상을 통치하는 능력의 왕이신 하나님 (시편 93:1~5) - 생명의삶

온 세상을 통치하는 능력의 왕이신 하나님 영상큐티보기오늘의 찬양 (영광스런 주를 보라) (1) 영광 스런 주를 보라 고난 받은 그 모습 승리하고 오실 때에 만민 경배하리라 후렴 : 왕의 왕이 되신 주께 면류관을 드리세 왕의 왕이 되신 주께 면류관을 드리세 아멘 (2) 보좌 위에 계신 주께 면류관을 드리세 천군천사 소리높여 주를 찬송하도다 (3) 죄인들이 조롱하며 가시관을 씌웠네 성도들과 천사들은 주의 이름 높이네 (4) 만민들의 찬송 소리 하늘 높이 퍼진다 하늘 보좌 바라보니 기쁨 한량 없도다 (경배와찬양 312) 주님만 주님만 주님만 사랑하리 나의 왕 나의 주님 주님을 더욱 알기 원해 나 주님께 오직 주께 경배하네 거룩 거룩 존귀 존귀하신 주 사랑합니다 시편 93:1 - 93:5 1 여호와께서 다스리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