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05/31 4

“나는 자랄 것이다!” - 사랑밭새벽편지

“나는 자랄 것이다!” 에드몬드 힐러리라는 뉴질랜드 출신 산악인이 있었습니다 이 사람이 유명한 것은 세계 최초로 에베레스트 산 등정에 성공한 산악인이기 때문입니다 청년 시절 그는 에베레스트 산에 도전했다가 실패한 경험이 있습니다 보통 사람은 도전에 실패하면 낙심하고 좌절하며 산에서 내려올 텐데 그는 산을 향해 소리쳤습니다 “에베레스트 산이여, 너는 자라지 못한다 그러나 나는 자랄 것이다” 이런 멋진 말을 하고 나서 그는 좌절하지 않고 실패를 거듭하며 도전한 끝에 10년 뒤인 1953년 5월 29일! 드디어 세계 최초로 에베레스트 등정에 성공합니다 - 과테말라 선교사 이정숙 - 그렇습니다 우리는 죽기 전의 순간에도 한 그루의 나무를 심을 수 있습니다 무언가를 위해 도전하는 마음은 쉼 없이 자라날 수 있으니..

나 잠잠히 - 뮤직 비디오 술람미 밴드

나 잠잠히 눈물 흘리며 아련히 네 얼굴 그려보지만 나의친구 내 사랑아 날 만져줘 내 마음을 미소를 지어줘 너의 웃음 가득한 하루 새날이 우리앞에 펼쳐질것을 사랑해 너만을 너만을 사랑해 힘들었던 시절 지켜낸 우리 영원토록 널 사랑 할거야 널 사랑 할거야 더 이상 아픔이란 없음을 네게로 가 널 살며시 입 맞추며 네 가슴에 내 사랑 고백 전하는 이런 나의 마음 안아줘 사랑해 너만을 너만을 사랑해 힘들었던 시절 지켜낸 우리 영원토록 널 사랑 할거야 널 사랑 할거야 더 이상 아픔이란 없음을 사랑아 내가 너를 안을게 …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나 잠잠히술람미 밴드| 기다림 술람미 밴드 『기다림』 술람미 밴드는 예수님과의 친밀감을 지향하는 밴드이다. 술람미 밴드는 리더 고하림을 ..

곤고한 자의 감사 - 강신욱 목사(남서울평촌교회)

예수님을 믿으면 형편은 고사하고 마음이라도 기뻐지고 행복할 줄 알았는데 실상은 그렇지 않아 실망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미 믿은 예수님을 거부할 순 없는데 마음은 불편하니 혹시 내가 신앙생활을 잘못해서 그런가 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그래서 신앙행위를 더욱 열심히 해서 마음에 확신과 기쁨을 얻고 싶어 합니다. 바울은 로마서 7장 24절에서 “오호라, 나는 곤고한 사람이로다. 이 사망의 몸에서 누가 나를 건져내랴”하고 탄식합니다. 바울 같은 사람도 내면의 치열한 싸움 때문인지 죽을 것 같다며 괴로워한 것입니다. 그런데 바로 다음 25절에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께 감사하리로다”라고 고백합니다. 도대체 그 사이에 무슨 일이 일어났기에 탄식이 감사로 급변한 것일까요? 원래 인간은 전적으로 타..

예배로 회복되는 하나님 사랑, 성결한 삶 (스가랴 14:12~21) - CGNTV QT

예배로 회복되는 하나님 사랑, 성결한 삶 (스가랴 14:12~21) 12 예루살렘을 친 모든 백성에게 여호와께서 내리실 재앙은 이러하니 곧 섰을 때에 그들의 살이 썩으며 그들의 눈동자가 눈구멍 속에서 썩으며 그들의 혀가 입속에서 썩을 것이요 13 그날에 여호와께서 그들을 크게 요란하게 하시리니 피차 손으로 붙잡으며 피차 손을 들어 칠 것이며 14 유다도 예루살렘에서 싸우리니 이때에 사방에 있는 이방 나라들의 보화 곧 금은과 의복이 심히 많이 모여질 것이요 15 또 말과 노새와 낙타와 나귀와 그 진에 있는 모든 가축에게 미칠 재앙도 그 재앙과 같으리라 16 예루살렘을 치러 왔던 이방 나라들 중에 남은 자가 해마다 올라와서 그 왕 만군의 여호와께 경배하며 초막절을 지킬 것이라 17 땅에 있는 족속들 중에 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