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5/12/11 4

누명 쓴 고3(feat. 강원구 of 라스트) MV - 미스터탁 (서종현 선교사)

미스터탁(Mr.tak)이 2015년 수능 수험생들을 위한 위로가 [누명 쓴 고3]을 발매했다. 해마다 성적 비관을 이유로 이어지는 자살에 대해서 그것은 어른들이 만들어 놓은 학구열이 떠민 타살이라 호소하는 이 곡은 2015년 수능시험 당일인 11월 12일에 발매 되었다. 한편, 미스터탁은 주청프로젝트 선교회를 설립하고 현재 개신교 설교가로서 소년원 선교사의 삶을 살고 있으며 교도소 음악치료사로 활동하는 등 치료와 도움이 필요한 곳에서 자신의 힙합음악을 사용하고 있다.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미스터탁(서종현 선교사) https://www.facebook.com/kuemtak kuemtak@naver.com www.joshuapj.com 강원구 https://www.fa..

시계보다 나침반 - 한재욱 목사(강남비전교회)

고대 중국의 한 부자 이야기입니다. 그는 초나라 여행길에 올랐습니다. 여정 중 마차를 멈추고 쉬고 있는데 지역 사람이 그에게 말을 걸었습니다. “어디로 가십니까?” “초나라로 가는 중입니다.” “초나라요? 초나라는 남쪽으로 가야 하는데요.” “전 아무 걱정 없습니다. 여행 준비를 철저히 했거든요.” “초나라는 남쪽에 있다고요. 지금 북쪽으로 가고 계시네요.” “걱정하실 것 없습니다. 제 마차의 말들은 아주 튼튼합니다. 게다가 빠르기까지 해요.” “지금 방향에 대해 말씀드리고 있습니다. 남쪽으로 가셔야 합니다.” 이 어리석은 부자를 어찌하면 좋겠습니까. 방향 자체가 틀렸습니다. 시계보다는 나침반이 먼저입니다. 속도보다 방향이 먼저입니다. 아무리 철저히 준비하고 훌륭한 말과 마차, 유능한 마부가 있다고 하더..

털면 저절로 털려요! - 사랑밭새벽편지

털면 저절로 털려요! 회사 가는 새벽길에 라디오에서 흘러나온 말. “남이 하는 비방을 옷에 묻은 진흙으로 여기라”고 하길래 무슨 말인가 자세히 들어보니, “진흙은 마르기전에 만지면 옷은 물론 손도 지저분해지지만, 마른 후에 툭툭 털어버리면 쉽게 털려 깨끗해진다” 라는 것이다 며칠간 고민했던 일에 대한 답이 저절로 해결되었다 - 브솔시내 원장 / 김상봉 - 문제가 생겨 고통스럽게 너무 집착하여 고민에 빠지지 말고 시간을 두고 기다리면 저절로 문제 해결의 길이 열리게 됩니다 - 매사...너무 조급해 말자고요 - >> 연탄 자원봉사 신청하기 Onaip - 시간은 강물처럼 흐르고 음악 자세히보기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말씀을 버리는 악인, 말씀을 지키는 의인 (잠언 27:23~28:11) - CGNTV QT

말씀을 버리는 악인, 말씀을 지키는 의인 (잠언 27:23~28:11) 23 네 양 떼의 형편을 부지런히 살피며 네 소 떼에게 마음을 두라24 대저 재물은 영원히 있지 못하나니 면류관이 어찌 대대에 있으랴25 풀을 벤 후에는 새로 움이 돋나니 산에서 꼴을 거둘 것이니라26 어린양의 털은 네 옷이 되며 염소는 밭을 사는 값이 되며 27 염소의 젖은 넉넉하여 너와 네 집의 음식이 되며 네 여종의 먹을 것이 되느니라1 악인은 쫓아오는 자가 없어도 도망하나 의인은 사자같이 담대하니라2 나라는 죄가 있으면 주관자가 많아져도 명철과 지식 있는 사람으로 말미암아 장구하게 되느니라3 가난한 자를 학대하는 가난한 자는 곡식을 남기지 아니하는 폭우 같으니라4 율법을 버린 자는 악인을 칭찬하나 율법을 지키는 자는 악인을 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