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5/02/04 4

주의 임재안에 나는 만족하네 - 찬쉼워십

찬쉼워십 디지털 싱글 Vol.1 ( Chanshim Worship Digital Single. 1) 《찬쉼워십》 찬쉼예배엔 많은 연합팀들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제프.W , 다퍼.W , 언약의 세대.W , 허브.W , 제프밴드.B, 딜라이트.B, 찬쉼Army.W 등 그 외 많은 연합팀들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주님의 찬양 군사, 교회들이 모여 함께 하나님 나라 확장을 위해서, 연합하고, 예배하고, 기도하고 부흥의 도구로 사용되어지기 위해 준비하고 , 이 시대에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사역에 최선을 다해 동참할수 있도록 많은 기도부탁드립니다. 찬쉼워십을 통한 이땅에 회복과 치유, 주님의 그 크신 사랑이 온 천하에 전해지기를 소망하며, 준비된 예배자들이 하나가 되어 하나님의 사역에 동참함으로써 가는 곳곳 마다 성령..

내가 걸어온 이 길도 - 황인선

원숙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의 미성의 보컬리스트 황인선14년만에 모던 발라드 창법과 국악풍의 음악을 접목시킨 3집 발매 수많은 Gospel 사역과 공연 현장에서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는 황인선 전도사는 이번 앨범에 “생명이기 때문이지요”란 타이틀로 모던 발라드 창법과 국악풍의 음악을 접목시켜 10곡의 새로운 신곡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황인선 전도사는 그동안 국내외 뿐 아니라 특별히, 장애우 복지 시설 및 교도소, 소외 계층의 지역을 다니며 간증과 찬양, 말씀을 통해 열정적으로 끊임없이 사역하며, 수십 년의 내공으로 은혜와 사명의 결정체인 자신의 고백적인 음악으로 대중 앞에 다시 다가왔다. 그녀가 외치는 사랑과 헌신, 그리고 감사가 수많은 지친 영혼을 만지고 회복할 은혜로운 음반이 될 것이다..

성경적 가치를 위해 손해를 감수하는 신앙(약2:26) - <직장인 5분 묵상, 방선기 원용일 직장사역연구소>

성경적 가치를 위해 손해를 감수하는 신앙"영혼 없는 몸이 죽은 것 같이 행함이 없는 믿음은 죽은 것이니라" (약2:26) 좋은 책을 한 권 보았습니다. 『일의 즐거움』(Joy At Work)이라는 책으로 데니스 바케가 썼습니다. 그는 기업의 공유가치를 네 가지로 정했습니다. 온전함(Integrity), 공정함(Fairness), 사회적 책임(Social Responsibility), 그리고 즐거움(Fun)인데 그것이 제게 감동이 된 것은 아닙니다. 그보다 더 좋은 가치를 기업의 모토로 삼는 사람들이 얼마든지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그 가치를 실제 기업의 현장에서 지키도록 한다는 것입니다. 이 책에서 가장 인상적인 것은 그런 가치들이 비즈니스에 도움이 되기 때문이 아니라 가치들이 옳기 때문에 이 가치들에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