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5/02/02 5

배우 진태현이 새벽을 깨우는 까닭 - 갓피플 2월 Cover Story

배우 진태현이 새벽을 깨우는 까닭주님이 내 힘과 방패이시니 나는 든든합니다! 배우 진태현의 SNS, 페이스북과 트위터, 카카오톡 대문에는 슈퍼맨 로고를 감싼 영어 한 문장이 수문장처럼 버티고 있다. “JESUS is my super hero!” 해석이 필요 없을 문장이지 않은가. 해석이 필요한 건 다만 그의 트위터와 카카오톡의 ‘상태메시지’리라. “Dio e la mia forza e mio scudo.” 어느 나라 말일까? 이태리어란다. 뜻을 물으니 힌트를 주는데, 이태리어 성경으로 시편 28편 7절을 찾으면 나오는 말씀이란다. 있어도 읽지 못하지만, 마침(!) 이태리어 성경이 없어서 한글 성경을 찾아보았다. “여호와 (Dio)는 나의 힘 (mia forza) 과 나의 방패(mio scudo)이시니 내..

주님의 마음을 본 받는 자 - 손영진(찬455장)

너희 안에 이 마음을 품으라 곧 그리스도 예수의 마음이니그는 근본 하나님의 본체시나 하나님과 동등됨을 취할 것으로 여기지 아니하시고오히려 자기를 비워 종의 형체를 가지사 사람들과 같이 되셨고사람의 모양으로 나타나사 자기를 낮추시고 죽기까지 복종하셨으니 곧 십자가에 죽으심이라Your attitude should be the same as that of Christ Jesus:Who, being in very nature God, did not consider equality with God something to be graspedbut made himself nothing, taking the very nature of a servant, being made in human likenessAnd bein..

적어도 비호감을 유발하지 않는 전도!(행26:24) - <직장인 5분 묵상, 방선기 원용일 직장사역연구소>

적어도 비호감을 유발하지 않는 전도!"바울이 이같이 변명하매 베스도가 크게 소리 내어 이르되 바울아 네가 미쳤도다 네 많은 학문이 너를 미치게 한다 하니" (행26:24)"아그립바가 바울에게 이르되 네가 적은 말로 나를 권하여 그리스도인이 되게 하려 하는도다" (행26:28)"이에 아그립바가 베스도에게 이르되 이 사람이 만일 가이사에게 상소하지 아니하였더라면 석방될 수 있을 뻔하였다 하니라" (행26:32) 우리가 일터에서 동료들이나 여러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할 때 낙심할 수도 있습니다. 복음을 전했지만 긍정적인 반응을 얻지 못할 때가 많습니다. 그래서 긍정적인 반응을 추구하다보면 자칫 복음의 내용을 훼손하기 쉽습니다. 그러니까 복음을 전할 때 너무 긍정적인 반응을 기대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