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4/06/06 3

하나님의 몰래 카메라! - 오늘의큐티

하나님의 몰래 카메라! “여호와께서 하늘에서 감찰하사 모든 인생을 보심이여. 곧 그 거하신 곳에서 세상의 모든 거민을 하감하시도다.” (시편 33:13-14) 하나님이 당신을 지켜보고 계신다는 사실을 실감하면서 하루하루 살아가십니까? 경기도 안산에 있는 한 교회에서 섬길 때 초등학교 1학년인 한 아이가 가벼운 자폐 증상이 있었습니다. 어떤 일에 몰두하면 시간 가는 줄 몰라 아이가 학교에 오지 않았다고 담임선생님에게 전화가 걸려오곤 했습니다. 학교 간다고 나간 때가 한참 지났기에 걱정하면서 등굣길을 따라가다 보면 아이가 개미들을 좇아다니느라고 쪼그려 앉아 있고, 앉아서 지나가는 자동차 번호판을 읽고 있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아이의 어머니는 아이를 학교에 보내 놓고 아파트 베란다에 나와 지켜보았습니다. 망원..

보아라 즐거운 우리집(The Home Over There 찬235장)

내가 너희를 위하여 거처를 예비하러 가노니, 가서 너희를 위하여 거처를 예비하면내가 다시 와서 너희를 내게로 영접하여 나 있는 곳에 너희도 있게 하리라I am going there to prepare a place for you. And if I go and prepare a place for you,I will come back and take you to be with me that you also may be where I am (요한복음/JOHN 14:2~3) ('보아라 즐거운 우리집' 한글/영어원문가사) 1보아라 즐거운 우리 집 밝고도 거룩한 천국에거룩한 백성들 거기서 영원히 영광에 살겠네거기서 거기서 기쁘고 즐거운 집에서거기서 거기서 거기서 영원히 영광에 살겠네 O think of the ho..

겸손 - 고훈 목사(안산제일교회)

중세의 성자 논지우스가 사막의 수도원 원장으로 있을 때다. 이집트 여자가 가슴이 썩어 피고름이 나는 병으로 고칠 길이 없자 논지우스에게 기도를 받으러 왔다. 논지우스에게 “논지우스 원장님 계시냐?”고 물었다. “왜 논지우스를 찾습니까?” “논지우스 원장님께 안수를 받아 병 고치려고 왔습니다.” 논지우스는 깜짝 놀라며 이집트에는 논지우스가 안수하면 병 고친다고 소문이 났는지를 재차 물었다. 여자는 확신에 찬 음성으로 “그렇다”고 답했다. “그렇다면 논지우스 원장을 찾지 마십시오. 사람이 어찌 안수해 병을 고칩니까? 병은 하나님만이 고치시는 하나님의 능력입니다. 논지우스가 고쳤다면 그는 사기꾼입니다. 속지 마십시오.” “그러면 나는 이 병든 몸으로 어찌하면 좋습니까?” “내가 주의 이름으로 안수하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