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03/12 2

예수 믿고 잃어버린 것들 - 겨자씨

노년에 기독교인이 된 할머니가 손녀와 함께 거리를 걷고 있었습니다. 그때 거지가 그들에게 다가와 손을 벌립니다. 할머니는 아무 말 없이 거지의 손에 돈을 쥐어줬습니다. 얼마 걷지 않아 다음 블록에서는 자선냄비가 그들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이번에도 할머니는 지폐를 꺼내어 자선냄비에 넣었습니다. 할머니의 행동을 유심히 지켜보던 손녀가 말했습니다. “할머니, 기독교인이 되신 후 잃어버린 게 많으시죠.” 할머니는 빙그레 웃으며 답했습니다. “암, 꽤 많이 잃어버렸지. 이 할미의 조급한 성격, 남을 헐뜯는 버릇, 의미 없는 오락, 사교모임에 나가 낭비하는 시간이 없어졌으니까. 그것뿐인 줄 아니. 탐욕스럽고 이기적인 마음까지도 사라졌으니 참 많이 잃어버린 셈이지.” 생명이신 그리스도가 우리를 찾아오시면 그보다 못..

예수님을 미리 보여 준 의의 왕, 평강의 왕 멜기세덱 (히브리서 7:1~10) - 생명의삶

예수님을 미리 보여 준 의의 왕, 평강의 왕 멜기세덱 영상큐티보기오늘의 찬양 446. 주 음성 외에는 [(구)500장] 1. 주 음성외에는 참기쁨 없도다 날 사랑하신 주 늘 계시옵소서 2. 나 주께 왔으니 복 주시 옵소서 주 함께 계시면 큰 시험 이기네 3. 주 떠나가시면 내 생명 헛되네 기쁘나 슬플때 늘 계시옵소서 4. 그 귀한 언약을 이루어 주시고 주 명령 따를 때 늘 계시옵소서 [후렴] 기쁘고 기쁘도다 항상 기쁘도다 나 주께 왔사오니 복 주옵소서 아멘 (경배와찬양 43) 나의 모습 나의 소유 주님 앞에 모두 드립니다 모든 아픔 모든 기쁨 내 모든 눈물 받아 주소서 나의 생명을 드리니 주 영광 위하여 사용하옵소서 내가 사는 날 동안에 주를 찬양하며 기쁨의 제물 되리 나를 받아 주소서 히브리서 7:1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