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03/03 2

마음 근육 튼튼한 내가 되는 방법 - 박상미(세바시 스페셜 )

마음 근육 튼튼한 내가 되는 방법 | 박상미 '마음아 넌 누구니' 저자 | 마음 힐링 북토크 치유 행복 | 세바시 스페셜 ✻ 세바시 클래스를 '나와 세상을 바꾸는 더 깊은 공부' 라고 정해봤어요. 세바시 강연자가 준비하고 전하는 더 길고 깊은 이야기입니다. 마음 다스리는 법을 공부하기 원하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어요. 특별히 학교 선생님들이 함께 하면 너무 좋은 내용의 클래스에요. '마음아, 넌 누구니'의 저자이자 아래 세바시 강연의 주인공인, 박상미 더공감마음학교 대표가 선생님이에요. 곧 마감될 기세라니, 지금 신청하세요^^. http://bit.ly/2MTv82p ✻ 박상미 작가의 강연 섭외는 세바시 홈페이지로 문의주세요! ☞ http://sebasi.co.kr/speaker ✻ 강연 영상이 올라올 때..

말씀을 굳게 간직할 때 흔들림 없는 인생이 됩니다 (히브리서 2:1~9) - 생명의삶

말씀을 굳게 간직할 때 흔들림 없는 인생이 됩니다 (히브리서 2:1~9) 말씀을 굳게 간직할 때 흔들림 없는 인생이 됩니다 영상큐티보기오늘의 찬양 25. 면류관 벗어서 [(구)25장] 1. 면류관 벗어서 주 앞에 드리세 저 천사 기쁜 노래가 온 땅에 퍼지네 내 혼아 깨어서 주 찬송하여라 온 백성 죄를 속하신 만왕의 왕일세 2. 면류관 벗어서 주 앞에 드리세 그 손과 몸의 상처가 영광 중 빛나네 하늘의 천사도 그 영광 보고서 고난의 신비 알고자 늘 흠모하도다 3. 면류관 벗어서 주 앞에 드리세 온 세상 전쟁 그치고 참 평화 오겠네 주 보좌 앞에서 온 백성 엎드려 그 한량없는 영광을 늘 찬송합니다 아멘 히브리서 2:1 - 2:9 1 그러므로 우리는 들은 것에 더욱 유념함으로 우리가 흘러 떠내려가지 않도록 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