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02 74

주님께 맡겨라 - 겨자씨

우리 모두는 쉬지 않고 흘러가는 시간 속에서 살아갑니다. 아무리 큰 권력을 가진 사람이라 해도 시간의 흐름을 막을 수는 없습니다. 지금 이 순간도 과거가 되고 있습니다. 현재는 과거와 맞닿아 있죠. 그리고 미래가 다가옵니다. 과거는 우리에게 후회와 아쉬움을 남기고 현재는 긴장감을 주며 미래는 불안함과 두려움을 줍니다. 이 시간 속에서 우리는 어떻게 살아야 할까요. 성 어거스틴은 이런 말을 남겼습니다. “과거는 주님의 자비에 맡기고 현재는 주님의 사랑에 맡기고 미래는 주님의 섭리에 맡겨라.” 우리가 시간을 바르게 사용하고 시간 속에서 복된 삶을 살아가려면 하나님께 모든 것을 맡기면 됩니다. 지나간 시간의 아픔과 연약함은 모두 주님의 자비에 맡기십시오. 주님이 모두 용서하시고 우리를 이끄십니다. 현재의 시간..

선한 일에 열매 맺는 은혜 입은 상속자 (디도서 3:1~15) - 생명의삶

선한 일에 열매 맺는 은혜 입은 상속자 영상큐티보기오늘의 찬양 320. 나의 죄를 정케 하사 [(구)350장] 1. 나의 죄를 정케하사 주의 일꾼 삼으신 구세주의 넓은 사랑 항상 찬송합니다 2. 내게 부어 주시려고 은혜 예비 하신 주 주의 은혜 채워주사 능력 있게 하소서 3. 죄의 짐을 풀어주신 주의 능력 크도다 나를 피로 사신 예수 내 맘속에 오소서 4. 주여 내게 성령으로 충만하게 채우사 생명수가 강물처럼 흐르게 하옵소서 [후렴] 나를 일꾼 삼으신 주 크신 능력 주시고 언제든지 주 뜻대로 사용하여 주소서 아멘 (경배와찬양 22) 나 주님의 기쁨 되기 원하네 내 마음을 새롭게 하소서 새 부대가 되게 하여 주사 주님의 빛 비추게 하소서 내가 원하는 한 가지 주님의 기쁨이 되는 것 내가 원하는 한 가지 주..

나의 한숨을 바꾸셨네 - 소진영

http://www.pathway.co.kr/http://www.pathway.co.kr/ 소진영(SO JIN YOUNG) - ‘나의 한숨을 바꾸셨네(He changed my sigh)’ STUDIO Version 1ST SOLO ALBUM SO JIN YOUNG 소진영 " 나의 한숨을 바꾸셨네 (He changed my sigh) “ - words & music by 소진영 - [Verse 1] 고달픈 삶에 은혜도 무뎌지고 Exhausting life has deprived His grace 곧 사라질것에 내 맘두네 I placed my heart on things that will disappear 헛되고 헛된 것들을 바라보며 Looking at the fruitless and useless thin..

속이 비면 - 겨자씨

자루라는 말에는 몇 가지 뜻이 있습니다. 연장의 손잡이를 말할 때는 낫자루, 도낏자루, 호밋자루 등으로 쓰이지요. 물건을 세는 단위이기도 해서 권총 한 자루 혹은 연필 두 자루와 같이 쓰입니다. 여러 가지 물건을 담을 수 있게 헝겊 따위로 만든 크고 길쭉한 주머니를 뜻하기도 합니다. 우리 속담 중에 ‘속 빈 자루는 곧게 설 수 없다’는 것이 있습니다. 세상에 불가능한 것 중 하나는 속 빈 자루를 곧게 세우는 일입니다. 자루는 저 스스로는 힘이 없어 무엇인가로 채우지 않으면 설 수가 없습니다. 잠깐 서는 듯해도 이내 스스로 주저앉고 말지요. 지독하게 가난했던 시절, 아마도 이 속담은 먹는 것과 관련해 ‘굶주린 사람은 체면을 차리고 올바로 살기가 힘들다’는 뜻으로 쓰이기도 했을 것입니다. 우리도 마찬가지 아..

구원의 은혜로 변화되는 주님의 백성 (디도서 2:9~15) - 생명의삶

구원의 은혜로 변화되는 주님의 백성 영상큐티보기오늘의 찬양 92. 위에 계신 나의 친구 [(구)97장] 1. 위에 계신 나의 친구 그의 사랑 지극하다 이는 예수 그리스도 나의 구주 나의 친구 2. 나를 위해 죽으시고 나를 구원하셨으니 기쁨으로 경배하며 찬양하리 나의 친구 3. 내 맘 속에 늘 계시고 영원토록 함께하네 가지 되어 하나 되리 포도나무 나의 친구 4. 그 날이 와 황금 길에 그의 영광 바라 보며 그의 팔로 날 안을 때 만나 보리 나의 친구 [후렴] 사랑하는 나의 친구 늘 가까이 계시도다 그의 사랑 놀랍도다 변함 없는 나의 친구 디도서 2:9 - 2:15 9 종들은 자기 상전들에게 범사에 순종하여 기쁘게 하고 거슬러 말하지 말며 10 훔치지 말고 오히려 모든 참된 신실성을 나타내게 하라 이는 범..

주 신실하심 놀라워 - 컴패션 밴드

얼마나 죄인인데 ... 저를 구원해 구원해 주시고 라고 고백하는 컴패션밴드 토크 함께 보시며 은혜 나누시죠.~ ^^주 신실하심 놀라워 - 컴패션 밴드 @김영우의 스윗사운즈 [토크] 날 살리시는 주 - 컴패션 밴드 @김영우의 스윗사운즈 컴패션밴드 - 한국컴패션 - 꿈을 잃은 어린이들에게 그리스도의 사랑을 https://www.compassion.or.kr/advocate/about/band/어린이들의 희망을 노래하는 컴패션밴드. 컴패션밴드는 국제어린이양육기구 한국컴패션의 후원자 중 공연과 관련된 재능을 가진 사람들이 모여 더 많은 어린이들이 ...[한국컴패션] 컴패션밴드 '사랑하기 때문에' -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mMkxfEFENd4▶ 3:042016. ..

목걸이 - 겨자씨

기 드 모파상의 소설 ‘목걸이’의 주인공 마담 르와젤은 고관대작들이 모이는 파티에서 멋지게 보이려고 친구에게서 아주 비싸 보이는 목걸이를 빌렸습니다. 그런데 돌아오는 길에 목걸이를 잃어버렸습니다. 르와젤은 빌린 목걸이와 가장 비슷한 것을 사려고 전 재산을 다 털었고 돈까지 빌렸습니다. 그리고 빌린 돈을 갚기 위해 10년 가까이 일했습니다. 귀엽고 매력적이었던 르와젤은 어느새 늙고 거친 여인이 되었습니다. 빌렸던 돈을 모두 갚은 뒤에야 친구로부터 황당한 사실을 듣게 됩니다. 빌린 목걸이가 가짜였다는 겁니다. “모든 것을 해로 여김은 내 주 그리스도 예수를 아는 지식이 가장 고상하기 때문이라.”(빌 3:8) 많은 사람들이 자신을 고상하게 보이고 싶어 합니다. 학벌, 직업, 결혼, 집과 자동차, 심지어 자식의..

말씀이 비방받지 않는 복음에 합당한 삶 (디도서 2:1~8) - 생명의삶

말씀이 비방받지 않는 복음에 합당한 삶 영상큐티보기오늘의 찬양 331. 영광을 받으신 만유의 주여 [(구)375장] 1. 영광을 받으신 만유의 주여 우리가 명령을 따르리다 베푸신 은혜를 감사히 알고 진실한 맘으로 섬기겠네 2. 구주를 높이고 잘 공경하여 온유한 맘으로 섬기리다 주 예수 안에서 즐거워하며 충성을 다하여 섬기겠네 3. 예수를 믿고서 늘 사랑하여 참 기쁜 맘으로 섬기리다 온 맘을 드리고 늘 순종하며 구주를 영원히 섬기겠네 [후렴] 구주의 은혜 주시는대로 영원히 받들어 섬기겠네 찬송하겠네 찬송하겠네 생명을 주시는 구주로다 (경배와찬양 163) 신실하게 진실하게 거룩하게 살게 하소서 신실하게 진실하게 거룩하게 살게 하소서 하나님 나의 마음 만져 주소서 하나님 나의 영혼 새롭게 하소서 디도서 2: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