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02/16 3

구주를 생각만 해도 - 이지현

요즘들어 자주 듣게 되는 말중에 맛집이 있는데 찬양에도 맛집이 있다면 이지현 재즈밴드 추천해 드립니다!~살살 녹네요.~ ㅋ ^^구주를 생각만 해도 - 이지현 @김영우의 스윗사운즈 [토크] 주 예수보다 더 귀한 것은 없네 & 선한 목자 되신 우리 주 @김영우의 스윗사운즈 Jihyun LEE JAZZ BAND - 홈 | Facebook https://ko-kr.facebook.com › 페이지 › 공인 › 음악가/밴드Jihyun LEE JAZZ BAND. 좋아하는 사람 801명. 재즈피아니스트 이지현 재즈 밴드 JIHYUN LEE JAZZ Music.누락된 검색어: 이지현Jihyun LEE JAZZ BAND - M.Facebook.com https://b-m.facebook.com/ljhjazzband/Ji..

‘투 머치’가 나를 망하게 합니다 - 겨자씨

인간은 유한한 존재입니다. 하나님은 우리에게 엿새 일하고 하루를 쉬라고 명하셨습니다. 그런데 우리는 쉴 수가 없습니다. 내가 처리해야 할 ‘너무 많은 일’이 있기 때문입니다. 사실 내 삶이 망가지는 것은 내 역량을 넘어 너무 많은 일을 하기 때문입니다. 나의 체력을 넘어서는 많은 일, 내 영성을, 내 시간을, 내 정신적 여력을 넘어서는 많은 일, 내 재력의 한계를 넘어서는 많은 일, 일, 일 또 일. 과연 많은 일을 해서 더 많은 재력을, 더 많은 능력을, 더 많은 영성을 가지려 하는 게 맞을까요. 아니면 지금 내 체력, 내 영성, 내 시간, 내 마음, 내 정신, 내 재력에 맞게 일을 줄이는 게 맞을까요. 여력을 갖기 위해 현재의 모든 여력이 다 닳아 없어지게 하는 삶은 언제 끝날까요. 지금으론 부족하기..

불법 재판을 받으신 하나님 아들 (마가복음 14:53~65) - 생명의삶

불법 재판을 받으신 하나님 아들 영상큐티보기오늘의 찬양 151. 만왕의 왕 주께서 [(구)138장] 1. 만왕의 왕 내 주께서 왜 고초 당했나 이 벌레 같은 날 위해 그 보혈 흘렸네 2. 주 십자가 못 박힘은 속죄함 아닌가 그 긍휼함과 큰 은혜 말할 수 없도다 3. 늘 울어도 그 큰 은혜 다 갚을 수 없네 나 주님께 몸 바쳐서 주의 일 힘쓰리 [후렴] 십자가 십자가 내가 처음 볼 때에 나의 맘에 큰 고통 사라져 오늘 믿고서 내 눈 밝았네 참 내 기쁨 영원하도다 (경배와찬양 367) 하나님께로 더 가까이 갑니다 고통 가운데 계신 주님 변함없는 주님의 크신 사랑 영원히 주님만을 섬기리 마가복음 14:53 - 14:65 53 그들이 예수를 끌고 대제사장에게로 가니 대제사장들과 장로들과 서기관들이 다 모이더라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