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02/21 4

세 손가락 투수 - 겨자씨

미국 프로야구의 전설적 투수 모데카이 브라운을 아십니까. 그에게는 야구선수로서 치명적인 약점이 있었습니다. 일곱 살 때 아버지를 따라 농장에 갔다가 농기구에 손가락이 끼이는 사고를 당한 것이죠. 결국 오른손 집게손가락을 절단해야 했고 가운뎃손가락은 영구 골절됐습니다. 투수에게 가장 중요한 두 개의 손가락이 사라진 셈이죠. 어릴 때부터 투수가 되고 싶었던 그의 꿈이 산산조각 나는 순간이었습니다. 그는 좌절하지 않았습니다. 다시 마운드에 올라 피나는 연습으로 장애를 장점으로 승화했습니다. 사용할 수 없는 손가락을 사용하지 않고도 강속구와 변화구를 던지게 된 것입니다. 자기만의 새로운 구질을 만들어냈습니다. 그는 세 손가락만 사용해 공을 던져 ‘쓰리 핑거스 투수’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궤적을 ..

죽음의 자리에서도 충성하는 제자 (마가복음 15:33~47) - 생명의삶

죽음의 자리에서도 충성하는 제자 영상큐티보기오늘의 찬양 150. 갈보리산 위에 [(구)135장] 1. 갈보리산 위에 십자가 섰으니 주가 고난을 당한 표라 험한 십자가를 내가 사랑함은 주가 보혈을 흘림이라 2. 멸시 천대 받은 주의 십자가에 나의 마음이 끌리도다 귀한 어린양이 세상 죄를 지고 험한 십자가 지셨도다 3. 험한 십자가에 주가 흘린 피를 믿는 맘으로 바라보니 나를 용서하고 내 죄 사하시려 주가 흘리신 보혈이라 4. 주님 예비하신 나의 본향 집에 나를 부르실 그 날에는 영광 중에 계신 우리 주와 함께 내가 죽도록 충성하리 [후렴] 최후 승리를 얻기까지 주의 십자가 사랑하리 빛난 면류관 받기까지 험한 십자가 붙들겠네 마가복음 15:33 - 15:47 33 제육시가 되매 온 땅에 어둠이 임하여 제구시..

찬양하는 이들의 만담 - poomer

http://www.pathway.co.kr/http://www.pathway.co.kr/ 요즘 신세대들에 소통방법이 아닐까 생각되어집니다. 유튜브를 통한 공감 좋다 싫다를 떠나 자연스러운 흐름속에 있습니다. 교회들도 어서 나서야겠죠!?교회 찬양하는 이들에 소그룹 모임 같이 느껴지는 유튜브 이야기들속에 공감을 많이 느껴봅니다.~[poomer] 찬양하는 이들의 만담 예수님의 사랑으로 세상을 품고자하는 이들의 모임, team poomer입니다. 이번 시간엔 특별히 찬기름 구독자이자 팀 poomer의 멤버 두 분을 모셨습니다. 다양한 하나님에 대한 이야기를 유튜브에서 나누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배가현 자매와 또 다른 찬양인도자 김호중 형제와 함께하는 만담입니다~! *배가현 자매 youtube계정 바로가기 링크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