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02/04 3

슬기로운 명절생활(명절 스트레스) - CBS TV 다음세움2

슬기로운 명절생활│명절 스트레스│13회 풀버전│CBS TV 다음세움2 다음세대와 부모세대를 이어주는 부모자녀공감토크쇼 다음세움2 열세번째 시간! ※슬기로운 명절생활※ 까치까치 설날은~♪ 다음세움2에서 소개하는 슬기롭게 명절보내는 방법 아침-점심-저녁 ver. 으로 알아보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나누세요♥ 한복 있으세요?, 살아나라 한복이여 다음세대 유행, 한복입고 고궁 가기 명절 스트레스! / 네버 엔딩 밥차림, 세뱃돈은 어떻게? 슬기로운 명절 보내기 [상황극장] 명절 흔한 풍경 ▶아침 어렵다 어려워, 세뱃돈 문제 목사님의 Tip! 세뱃돈 사용법 세뱃돈 주는 법, 이건 어떄요? 우리도 해봐요, 말씀봉투 뽑기 [상황극장] 명절 흔한 풍경 ▶점심 복잡하다 복잡해, 차례 어떡하죠? 안 믿는 친척은 사단,..

구차한 인생은 없다 - 겨자씨

살다 보면 회의를 느낄 때가 있습니다. 거창한 일, 가치 있는 일, 멋진 일을 하는 사람도 많겠지만 대다수 사람이 하는 일은 작은 일의 반복인 경우가 많습니다. 다람쥐 쳇바퀴 돌듯 직장생활을 하다 보면, 매일 똑같이 청소하고 빨래하고 밥을 차리다 보면 문득 회의감에 빠집니다. ‘이게 뭐지’ ‘내가 하는 일이 의미가 있을까’라고 말입니다. ‘평생 이렇게 의미 없는 종종거림의 삶을 사는 것은 아닌지’ ‘이런 삶이 무슨 의미가 있는지’ 하는 생각도 듭니다. 벽에 걸린 시계 안에도 이런 삶이 모두 존재합니다. 초침의 운명은 얼마나 기구한지, 초침이 60바퀴를 돌 때 그제야 분침은 한 바퀴를 돌고 분침이 한 바퀴를 돌 때 시침은 겨우 한 칸을 움직입니다. 생각해 보십시오. 온종일 시침이 겨우 두 바퀴를 돌 때 초..

참주인을 망각하고 주인 노릇 한 이들의 최후 (마가복음 12:1~12) - 생명의삶

참주인을 망각하고 주인 노릇 한 이들의 최후 영상큐티보기오늘의 찬양 304. 그 크신 하나님의 사랑 [(구)404장] 1. 그 크신 하나님의 사랑 말로다 형용 못하네 저 높고 높은 별을 넘어 이 낮고 낮은 땅 위에 죄범한 영혼 구하려 그 아들 보내사 화목 제물 삼으시고 죄 용사 하셨네 2. 괴로운 시절 지나가고 땅 위의 영화 쇠할 때 주 믿지 않던 영혼들은 큰 소리 외쳐 울어도 주 믿는 성도들에게 큰 사랑 베푸사 우리의 죄 사했으니 그 은혜 잊을까 3. 하늘은 두루마리 삼고 바다를 먹물 삼아도 한 없는 하나님의 사랑 다 기록 할 수 없겠네 하나님의 크신 사랑 그 어찌 다 쓸까 저 하늘 높이 쌓아도 채우지 못하리 [후렴] 하나님 크신 사랑은 측량 다 못하네 영원히 변치 않는 사랑 성도여 찬양하세 (경배와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