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5/16 3

누군가 널 위해 기도하네 - 장혁재

은혜로운 찬양과 함께 평안한 하루되세요!!~ ^^ 누군가 널 위해 기도하네 - 장혁재 @김영우의 스윗사운즈 [토크] 야곱의 축복 - 장혁재 @김영우의 스윗사운즈 소리엘 (Soriel)소리엘 장혁재, 지명현 ·1990년 9월 제1회 CBS 창작 복음성가제 은상 수상 ·서울 재현고 노래올림 중창단 창단 멤버 ·한국컨티넨탈싱어즈89, 90 ·한국 마라나타 선교단 사역 ·YWAM DTS 훈련(장혁재-스위스, 지명현-싱가폴) ·미국, 캐나다, 호주, 일본 ,중국 ,유럽 ,동아시아 등 공연 ·1992년 서울 계몽 아트홀 첫 라이브 컨서트 '주님의 아파하심으로...' ·1994년 전국 투어 컨서트 (서울 올림픽 역도경기장, 광주, 대전, 대구, 수원, 부산등...) ·1996년 전국 투어 컨서트 'Relationsh..

스승과 천화(天花) - 겨자씨

사람은 산에 올라서야 동서남북을 초월할 수 있습니다. 높은 산에 오르면 산 아래의 모순과 대립의 세계를 벗어버리게 되는 것입니다. 높은 산이 있으면 풍요로움이 있습니다. 보통 야산들은 하늘에서 비가 내릴 때만 계곡에 물이 흐릅니다. 그러나 산 높이가 1000m쯤 되면 계곡물이 그치지 않고 흐릅니다. 산이 더 높아지면 내리는 비가 차곡차곡 눈으로 쌓여 산정이 하얀 설산이 됩니다. 만년설산이 되면 아무리 가물어도 흘러내리는 물이 그치지 않습니다. 위대한 스승은 만년설산과 같아서 진리의 말씀이 그치지 않습니다. 그 품격과 덕행은 하얀 눈이 덮인 것처럼 신비롭고 아름답습니다. 옛사람들은 햇빛에 반사되는 찬란하고 아름다운 설산을 천화(天花)라고 불렀습니다. 진정 위대한 스승은 천화, 하늘의 꽃입니다. 성경에 보면..

언약을 기억하시고 구원자로 임하소서 - 생명의삶

언약을 기억하시고 구원자로 임하소서영상큐티보기오늘의 찬양 죄 짐 맡은 우리구주 [(구)487장] 1. 죄 짐 맡은 우리구주 어찌 좋은 친군지 걱정근심 무거운 짐 우리 주께 맡기세 주께 고함 없는 고로 복을 받지 못하네 사람들이 어찌하여 아뢸 줄을 모를까 2. 시험걱정 모든 괴롬 없는 사람 누군가 부질없이 낙심 말고 기도 드려 아뢰세 이런 진실하신 친구 찾아 볼 수 있을까 우리 약함아시오니 어찌 아니 아뢸까 3. 근심걱정 무거운 짐 아니진 자 누군가 피난처는 우리 예수 주께 기도 드리세 세상친구 멸시하고 너를 조롱하여도 예수 품에 안기어서 참된 위로 받겠네 아멘 (경배와찬양 381) 항상 진실케 내 맘 바꾸사 하나님 닮게 하여 주소서 주는 토기장이 나는 진흙 날 빚으소서 기도하오니 항상 진실케 내 맘 바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