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08/06 3

딸과 똑같은 헤어스타일 - 사랑밭새벽편지

딸과 똑같은 헤어스타일 뇌 수술로 머리에 커다란 흉터가 생긴 딸을 위해 똑같은 모습으로 헤어스타일을 바꾼 엄마의 사랑이 감동을 주고 있다 5살 딸이 뇌종양 제거 수술을 받게 되었다 이로 인해 머리의 절반을 덮는 기다란 상처를 얻었고 이 흉터를 평생 안고 살아야 했다 이전과 달라진 자신의 모습에 의기소침해진 딸의 모습을 보고 엄마는 이발기를 집어들었다 그리고 딸의 흉터와 똑같은 모양으로 머리 일부를 삭발했다 자신과 똑같이 변신한 엄마의 모습을 본 딸은 환한 미소를 지었다 엄마는 "바뀐 내 모습을 보고 딸이 웃었을 때 뿌듯했다"며 "무슨 일이 있어도 의기소침해지지 말고 항상 그렇게 웃어주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파이낸셜 뉴스 / 선한가게 서지현 - 딸의 아픔을 함께 표현해준 가슴 가득한 엄마의 사랑! -..

타이밍 - 정학진 포천 일동감리교회 목사

이발소 주인이 예수를 믿어 구원받은 후 주님의 사랑을 전하고 싶었습니다. 그는 예수님께서 십자가에서 돌아가신 것과 그 피로 우리가 죄 사함, 곧 구원을 얻는다는 진리를 전하고 싶었습니다. 면도를 받기 위해 누운 손님에게 날이 선 면도칼을 들이대며 정중하고 엄숙하게 물었습니다. “손님, 혹시 피 흘림에 대해 들어보신 적 있습니까?” 어떤 일을 할 때 타이밍이 중요합니다. 저는 시간을 놓쳐 후회하거나 일이 지난 후 발을 구르며 안타까워했던 기억이 많습니다. 신학생 시절, 짐을 들고 버스에 오른 노인에게 자리를 양보해야지 하면서도 기회를 놓쳐 망연히 앉아 있었던 적이 있습니다. 이성과 양심은 일어서라고 말하는데 본능에게 지배당한 후 결국 양보하지 못했습니다. 목회를 하면서도 적시 적소에 해야 하는 타이밍을 놓..

헌신하고 수고할 때 약속의 성취를 누립니다 (여호수아 12:1~24) - CGNTV QT

헌신하고 수고할 때 약속의 성취를 누립니다 (여호수아 12:1~24) 1 이스라엘 자손이 요단 저편 해 돋는 쪽 곧 아르논 골짜기에서 헤르몬 산까지의 동쪽 온 아라바를 차지하고 그 땅에서 쳐 죽인 왕들은 이러하니라 2 시혼은 헤스본에 거주하던 아모리 족속의 왕이라 그가 다스리던 땅은 아르논 골짜기 가에 있는 아로엘에서부터 골짜기 가운데 성읍과 길르앗 절반 곧 암몬 자손의 경계 얍복 강까지이며 3 또 동방 아라바 긴네롯 바다까지이며 또 동방 아라바의 바다 곧 염해의 벧여시못으로 통한 길까지와 남쪽으로 비스가 산기슭까지이며 4 옥은 르바의 남은 족속으로서 아스다롯과 에드레이에 거주하던 바산의 왕이라 5 그가 다스리던 땅은 헤르몬 산과 살르가와 온 바산과 및 그술 사람과 마아가 사람의 경계까지의 길르앗 절반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