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08/13 4

힘의 노래 ‘히어로즈’ - 사랑밭새벽편지

힘의 노래 ‘히어로즈’ 1961년 8월 13일 베를린에 ‘장벽’이 세워졌다 55년 전 일요일 아침 베를린 시민들은 경악했다 동독이 밤새 설치한 철조망 - 동독‘반 파시즘 방어벽’서독‘수치의 벽’ 냉전과 분단의 상징 베를린 장벽이다 ‘장벽‘ 사흘 뒤 9세 소년 병사를 시작으로 1961년부터 1989년까지 5천명이 탈출 시도했지만 그 가운데 100-200명 가량이 목숨을 잃었다 ‘벽’에 막혀 무너진 영혼들과 사람이 없는 ‘무인지대’ 하지만 이 벽을 무너뜨린 가수가 있다 가수 데위비드 보위는 베를린 장벽 근처에서 동독과 서독으로 나뉜 연인이 몰래 장벽을 넘어 만나는 모습을 보게되었고 그는 사랑으로 장벽과 전쟁을 극복할 수 있다는 내용의 ‘히어로즈’를 발표했다 이 곡은 '통일의 노래'로 알려지며 인기를 얻었다 ..

감사의 출발점 - 정학진 포천 일동감리교회 목사

“찬양에는 특별한 힘이 있습니다. 각자 아픈 곳이 있으면 손을 대고 찬양을 불러보세요. 큰 기적이 일어납니다.” 시골교회 부흥회에서 찬양을 인도하던 강사의 외침에 한 할머니가 손을 들고 말했습니다. “목사님, 치질은 어디에다 손을 댄대요?” 어느 찬양팀이 집회를 인도할 때의 일입니다. 뜨겁게 찬양을 인도하던 리더가 박수를 치며 찬양하자고 요청했습니다. 모든 회중이 뜨겁게 박수를 치며 찬양을 하는데 회중석 가운데 있던 한 중년 남자가 자기 뺨을 때리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조용한 찬양을 부를 땐 가슴을 움켜쥐듯 간절하게 찬양하다가도 박수를 치자고 하면 자신의 뺨을 세차게 때리며 찬양했습니다. 이 엽기적인 행위에 찬양대원들은 놀랐습니다. 무슨 정신적인 문제가 있거나 아니면 자학증세가 있는 사람일 거라고 생각..

요셉처럼 자손에게 복된 인생이 되십시오 (여호수아 16:1~10) - CGNTV QT

요셉처럼 자손에게 복된 인생이 되십시오 (여호수아 16:1~10) 1 요셉 자손이 제비 뽑은 것은 여리고 샘 동쪽 곧 여리고 곁 요단으로부터 광야로 들어가 여리고로부터 벧엘 산지로 올라가고 2 벧엘에서부터 루스로 나아가 아렉 족속의 경계를 지나 아다롯에 이르고 3 서쪽으로 내려가서 야블렛 족속의 경계와 아래 벧호론과 게셀에까지 이르고 그 끝은 바다라 4 요셉의 자손 므낫세와 에브라임이 그들의 기업을 받았더라 5 에브라임 자손이 그들의 가족대로 받은 지역은 이러하니라 그들의 기업의 경계는 동쪽으로 아다롯 앗달에서 윗 벧호론에 이르고 6 또 서쪽으로 나아가 북쪽 믹므다에 이르고 동쪽으로 돌아 다아낫 실로에 이르러 야노아 동쪽을 지나고 7 야노아에서부터 아다롯과 나아라로 내려가 여리고를 만나서 요단으로 나아가..

주의 길 - 강찬

주의길 멀고 험해도 나는 주 따라가리라 힘들고 공허할지라도 나는 주 찬양하리라 주의길 멀고 험해도 나는 주 따라가리라 어둡고 막막할지라도 나는 주 찬양하리라 *나의 가는 길을 오직 그가 아시나니 그가 나를 단련하신 후에는 내가 그로부터 정금같이 나오리라 하나님의 사람으로 **내게 힘을 주신 주님을 영원히 찬양하며 나의 소망 되신 주님께 감사로 나아가리 ***할렐루야 할렐루야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주의 길강찬| 강찬 - 15주년 베스트앨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