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5/10/13 6

넘기 힘든 때를 이겨냅시다 - 김성태 목사(삼척 큰빛교회)

예수님이 수로보니게 지역을 방문할 때 한 여인이 소리를 질렀습니다. “주 다윗의 자손이여 나를 불쌍히 여기소서, 내 딸이 귀신 들렸나이다.” 그러나 예수님은 한마디도 하지 않으셨습니다. 여인은 포기하지 않고 예수님 앞으로 와서 절하면서 애걸했습니다. “주여 저를 도우소서.” 예수님은 여자에게 모욕적으로 말했습니다. “자녀의 떡을 취하여 개들에게 던짐이 마땅치 아니하니라.” 이 여인은 스스로 긍정하며 다시 요청했습니다. “주여 옳소이다마는 개들도 제 주인의 상에서 떨어지는 부스러기를 먹나이다.” 예수님은 “여자여 네 믿음이 크도다 네 소원대로 되리라”라며 여인의 딸을 고쳐 주셨습니다. 여인의 고비는 우리가 당하는 고비이기도 합니다. 불치병을 이겨내기는 쉽지 않습니다. 누군가 자존심을 건드릴 때 사람은 더 ..

죽기 전 소원 - 사랑밭새벽편지

죽기 전 소원 美 매체 Upworthy는 ‘마지막 소원을 이룬 중환자들’이라는 제목으로 하나의 글을 올렸습니다 “동물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하고 싶어요” 네덜란드의 동물원에서 일했던 마리오는 뇌종양의 마지막 단계에 오자 의료진에게 자신의 마지막 소원을 이야기했습니다 마리오는 동물원에 가서 제일 좋아했던 기린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바다를 보고 싶어요” 3일 동안 병원 침실에 묶여 있던 환자는 바다를 보고 싶다는 요청을 했습니다 바닷가에서 바람을 맞으면서 환자는 눈물을 감추지 못했다고 합니다 “어릴 적 먹었던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어요” 죽기 전에 이미 많은 경험을 가져본 사람들은 오히려 어릴 적 추억에 빠지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한 노인은 어릴 적에 먹었던 아이스크림을 다시 한 번 더 맛볼 수 있기를 원했..

두 마음이 아닌 순전한 마음으로 (에스겔 20:1~9) - CGNTV QT

두 마음이 아닌 순전한 마음으로 (에스겔 20:1~9) 1 일곱째 해 다섯째 달 열째 날에 이스라엘 장로 여러 사람이 여호와께 물으려고 와서 내 앞에 앉으니 2 여호와의 말씀이 내게 임하여 이르시되 3 인자야 이스라엘 장로들에게 말하여 이르라 주 여호와께서 이렇게 말씀하셨느니라 너희가 내게 물으려고 왔느냐 내가 나의 목숨을 걸고 맹세하거니와 너희가 내게 묻기를 내가 용납하지 아니하리라 주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4 인자야 네가 그들을 심판하려느냐 네가 그들을 심판하려느냐 너는 그들에게 그들의 조상들의 가증한 일을 알게 하여 5 이르라 주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셨느니라 옛날에 내가 이스라엘을 택하고 야곱 집의 후예를 향하여 내 손을 들어 맹세하고 애굽 땅에서 그들에게 나타나 맹세하여 이르기를 나는 여호와 너..

주 여호와는 광대하시도다 외 2곡 - 네이브로

주 여호와는 광대하시도다 그 거룩한 하나님 성에서 찬양할찌어다 주 승리 우리에게 주셨도다 모든 원수 물리치셨네 엎드려 절하세 *다 주의 크신 이름 높이며 우리에게 행하신 위대한 일 감사하세 오 주의 신실하신 그 사랑 온 땅과 하늘 위에 계셔 홀로 영원하실 이름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