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5/01/31 4

천국에서 만나자요 - 이삭목사(북한 성도 실화)

마치 도살 당한 양들처럼 죽임을 당할 것을 알고도 죽기까지 주님께 순종한 이 북한성도들의 이야기는 1995년 북--중 국경의 한 중국 도시에서 벌어진 실화이다. 천국에서 만나자요 북한 순교자들 이야기.. 우리는 너무 많은것에서 벗어나 있습니다. 저들과 다른 우리의 풍요가 우리의 눈을 가리고 있는지도 모를일입니다. 가장 큰 영광 순교자의 길... 그것을 능히 감당할 수 있도록 오늘도 내 자신의 십자가 지고 따르고 싶습니다. (출처:모퉁이돌선교회 https://m.facebook.com/story.php?story_fbid=781300031916901&id=135058029874441&fs=5) 누가 우리를 그리스도의 사랑에서 끊으리요 환난이나 곤고나 핍박이나 기근이나 적신이나 위험이나 칼이랴 내가 확신하노..

너는 내 것이라(신상우) - 박종호

야곱아, 너를 창조하신 여호와께서 지금 말씀하시느니라이스라엘아, 너를 지으신 이가 말씀하시느니라너는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를 구속하였고,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 것이라!Now, this is what the LORD says -- he who created you, O Jacob, he who formed you, O Israel:Fear not, for I have redeemed you; I have summoned you by name; you are mine(이사야/ISAIAH 43:1) (한글/영어번역가사) 두려워 말라. 내가 너를 구속하였고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 것이라 Do not fear, for I have redeemed you; I have summoned y..

오래 부르짖어 기도하기만 하면 능사인가? (삼상7:2)- <직장인 5분 묵상, 방선기 원용일 직장사역연구소>

오래 부르짖어 기도하기만 하면 능사인가?"궤가 기럇여아림에 들어간 날부터 이십 년 동안 오래 있은지라 이스라엘 온 족속이 여호와를 사모하니라" (삼상7:2) 오래 하나님을 믿었고 간절한 바람을 가지고 있기만 하면 하나님께 헌신하는 삶을 사는 것일까요? 그렇지는 않습니다. 이스라엘 백성들이 블레셋과 전쟁을 하다가 빼앗긴 법궤를 기럇여아림 사람들이 아비나답의 집에 옮겨놓은 후 시간이 20년이나 흘렀습니다. 그 긴 기간 동안 이스라엘 백성들은 여호와께 부르짖었다고 합니다. “사모하다”라는 단어는 부르짖어 기도한다는(cry out) 뜻입니다. 그들은 그렇게 하기만 하면 하나님께 자신들을 드리는 것이고 하나님이 기뻐하실 줄 알았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전혀 응답이 없으셨습니다. 블레셋으로부터 압제도 계속되었습니다..

채움과 비움의 목적(빌4:19) - <내려놓음 365 묵상, 이용규>

채움과 비움의 목적 하나님으로 채워지는 것이 비움의 궁극적인 목적이다. 하나님으로 채워질 때 우리는 비로소 진정한 행복을 경험하게 된다. "나의 하나님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영광 가운데 그 풍성한 대로 너희 모든 쓸 것을 채우시리라" (빌4:19)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반응형